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ACT:PROMISE’가 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ICE BSD HALL, 5일~ 6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NTSU ARENA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서울관광재단은 현지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대형 해치 포토존부터 글로벌 팬들이 직접 추천하는 서울의 관광지 포스트 이벤트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들이 서울에서 가장 가보고 싶은 장소를 직접 추천하는 ‘서울 관광지 포스트 이벤트’에서는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한강, 성수 동뿐만 아니라 최근 개장한 ‘서울달’ 등 서울의 신규 관광 자원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서울관광 홍보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서울 관광지 포스트 이벤트에 참여하며, “오늘 투표한 서울달 이외에도, 한강공원, 북촌 등 서울에서 방문하고 싶은 장소가 정말 많다. 다음 서울 여행을 하루빨리 계획하고 싶다”고 말했다.
권혁빈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장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와 함께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수요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한류 콘텐츠와 연계한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서울을 더욱 매력적인 관광지로 알리겠다”고 밝혔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