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바이오펫, (사)동물사랑네트워크에 반려동물 영양제 기부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바이오펫, (사)동물사랑네트워크에 반려동물 영양제 기부

한국바이오펫이 (사)동물사랑네트워크에 반려동물 영양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바이오펫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바이오펫이 (사)동물사랑네트워크에 반려동물 영양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한국바이오펫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기업 한국바이오펫은 지난 10월 28일, (사)동물사랑네트워크에 반려견·반려묘용 영양제 총 550세트(시가 2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유기견과 유기묘 등 보호소 동물들의 영양 상태 개선과 건강 회복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영양제는 유기동물 보호소에서 보호 중인 반려동물들의 면역력 강화와 회복을 돕는 제품으로, 열악한 보호 환경 속에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한국바이오펫 일동은 “이번 기부는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유기견들을 보호하고 동물과 인류가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환경을 이루기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사람이 공존하는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사)동물사랑네트워크 관계자는 “보호소의 유기동물들은 대부분 영양 관리가 충분히 이뤄지지 못해 면역력 저하나 질병에 취약한 경우가 많다”며 “이번 한국바이오펫의 후원은 실제 현장에서 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유기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사회적으로 환기시키는 의미 있는 나눔”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바이오펫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과학적인 연구개발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국내외 반려동물 영양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세상’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용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iscrai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