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쉴더스, CJ프레시웨이와 어린이집 안전 위한 MOU 체결

공유
0

SK쉴더스, CJ프레시웨이와 어린이집 안전 위한 MOU 체결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SK쉴더스 김윤호 전략사업그룹장(왼쪽)과 CJ프레시웨이 강연중 전략사업본부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쉴더스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SK쉴더스 김윤호 전략사업그룹장(왼쪽)과 CJ프레시웨이 강연중 전략사업본부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쉴더스
SK쉴더스는 23일 CJ프레시웨이와 함께 전국 어린이집 안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SK쉴더스는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를 납품하는 전국 어린이집에 '캡스 세이프버스' 솔루션 도입에 나선다. '캡스 세이프버스'는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보장하는 차량 안전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이 제공하는 전용 앱을 활용하면 통학버스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승·하차 시 학부모에게 푸쉬 알람도 보낼 수 있다.
또 SK쉴더스는 CJ프레시웨이의 전국 식자재 납품처를 대상으로 '캡스 스마트모빌리티' 솔루션 도입을 추진한다. '캡스 스마트모빌리티'는 실시간 위치 파악, 경로 조회·기록, 온도 모니터링 등이 가능한 법인 전용 차량 관리 솔루션이다. 이 밖에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보안 솔루션, 케어 서비스 등 사업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


여용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d09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