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추억 속 캐릭터 '리나', '제로스' 등장

공유
0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추억 속 캐릭터 '리나', '제로스' 등장

컴투스, 日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 컬래버레이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슬레이어즈 TRY' 컬래버레이션 안내 이미지. 배경 이미지는 '슬레이어즈' 원작 캐릭터들로 왼쪽부터 '제로스', '제르가디스', '아멜리아', '가우리', '리나'. 사진=컴투스이미지 확대보기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과 '슬레이어즈 TRY' 컬래버레이션 안내 이미지. 배경 이미지는 '슬레이어즈' 원작 캐릭터들로 왼쪽부터 '제로스', '제르가디스', '아멜리아', '가우리', '리나'.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일본 애니메이션 '슬레이어즈 TRY'와 컬래버레이션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크로니클'에는 21일 업데이트를 통해 '슬레이어즈' 원작 속 캐릭터 5인을 기반으로 한 소환수들이 추가된다. 주인공 '리나 인버스'와 더불어 그녀의 동료인 '가우리'와 '제르가디스'는 21일 당일, '제로스'와 '아멜리아'는 오는 4월 4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슬레이어즈 TRY는 1990년 연재가 시작된 판타지 소설 '슬레이어즈'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원작 소설은 금발의 천재 마검사 '리나'가 겪는 모험 활극을 그린 작품으로 소설과 만화, 애니메이션 등이 국내를 포함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마족의 신관이란 설정을 가진 캐릭터 '제로스'는 강한 힘을 숨긴 실눈 캐릭터의 원조로 꼽히며 주인공 '리나'와 더불어 최근까지도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 회자되는 인기 캐릭터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컴투스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를 활용해 2022년 8월 출시된 게임이다. 슬레이어즈 TRY 외에도 지난해 4월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원펀맨'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