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두나무, 'UDC 2025' 온라인 패스 등록 시작…연사에 美 맥헨리 전 의장

글로벌이코노믹

두나무, 'UDC 2025' 온라인 패스 등록 시작…연사에 美 맥헨리 전 의장

블록체인 및 핀테크 기업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 2025(UDC 2025)'의 온라인 패스 등록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임지=두나무이미지 확대보기
블록체인 및 핀테크 기업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 2025(UDC 2025)'의 온라인 패스 등록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임지=두나무


블록체인 및 핀테크 기업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 2025(UDC 2025)'의 온라인 패스 등록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등록자는 키노트 세션 무료 시청, 실시간 이벤트 참여, 연사 질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9월 9일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으로'를 주제로, 美 디지털 자산 입법을 이끈 패트릭 맥헨리 전 하원의장과 윤선주 두나무 CBIO의 기조대담을 비롯해 정책·규제, 금융 트렌드 세션이 예정돼 있다.

온라인 패스 등록자에게는 △컨퍼런스 주요 키노트 세션 온라인 시청권 △온라인 실시간 이벤트 참여권 △연사에게 질문할 수 있는 기회 △행사 안내 정보 등이 제공된다. 두나무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산업 생태계에 도움이 되고자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의 글로벌 아젠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키노트 세션을 온라인으로 무료 공개하고 있다.
올해 UDC 2025 키노트 세션에서는 21세기 금융 혁신법 등 미국 디지털 자산 친화 정책을 이끈 대표 인물인 패트릭 맥헨리 전 미국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 의장과, 하버드대 로스쿨과 케네디스쿨을 졸업한 뒤 쿠팡 공동 창업 및 메타버스 기업 짠컴퍼니를 설립한 윤선주 두나무 최고브랜딩책임자(CBIO)가 기조 대담을 진행한다. 두 인사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및 블록체인 생태계의 흐름과 변화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어 미국의 정책 현황과 주요 아젠다를 짚어보는 정책·규제 세션과, 데이터를 통해 크립토 트렌드를 조망하는 금융 세션이 키노트 패널 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 연사 및 세부 프로그램은 순차 공개된다.

오프라인 티켓은 지난 6월 2일부터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 중이다. 오프라인 참가자 대상 얼리버드 티켓은 지난 5월 19일 오픈 사흘 만에 매진된 바 있다.

스탠다드 티켓 구매자에게는 컨퍼런스 입장권을 포함해 △한정판 NFT △특별 프로그램 참여권 △럭키드로우 응모권 △'BTCON 2025' 무료 입장권 △스페셜 굿즈 △호텔 중식 및 다과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UDC 현장에서는 블록체인을 보다 친숙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반 스탬프 이벤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 전시 부스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