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체인 및 핀테크 기업 두나무는 '업비트 D 컨퍼런스 2025(UDC 2025)'의 온라인 패스 등록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등록자는 키노트 세션 무료 시청, 실시간 이벤트 참여, 연사 질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9월 9일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으로'를 주제로, 美 디지털 자산 입법을 이끈 패트릭 맥헨리 전 하원의장과 윤선주 두나무 CBIO의 기조대담을 비롯해 정책·규제, 금융 트렌드 세션이 예정돼 있다.
온라인 패스 등록자에게는 △컨퍼런스 주요 키노트 세션 온라인 시청권 △온라인 실시간 이벤트 참여권 △연사에게 질문할 수 있는 기회 △행사 안내 정보 등이 제공된다. 두나무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산업 생태계에 도움이 되고자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의 글로벌 아젠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키노트 세션을 온라인으로 무료 공개하고 있다.
이어 미국의 정책 현황과 주요 아젠다를 짚어보는 정책·규제 세션과, 데이터를 통해 크립토 트렌드를 조망하는 금융 세션이 키노트 패널 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 연사 및 세부 프로그램은 순차 공개된다.
오프라인 티켓은 지난 6월 2일부터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 중이다. 오프라인 참가자 대상 얼리버드 티켓은 지난 5월 19일 오픈 사흘 만에 매진된 바 있다.
스탠다드 티켓 구매자에게는 컨퍼런스 입장권을 포함해 △한정판 NFT △특별 프로그램 참여권 △럭키드로우 응모권 △'BTCON 2025' 무료 입장권 △스페셜 굿즈 △호텔 중식 및 다과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UDC 현장에서는 블록체인을 보다 친숙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반 스탬프 이벤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 전시 부스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