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영 무주·오투리조트, 최상급 슬로프 개장...“다채로운 즐거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부영 무주·오투리조트, 최상급 슬로프 개장...“다채로운 즐거움 제공”

무주리조트, 설천 상단 슬로프 개장
오투리조트, 최상급자용 패션2 오픈
안전 위해 스키·보드 슬로프 분리
부영그룹은 무주덕유산리조트와 오투리조트가 스키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최상급 슬로프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부영그룹은 무주덕유산리조트와 오투리조트가 스키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최상급 슬로프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은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와 오투리조트가 스키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최상급 슬로프를 오픈한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31일 설천 상단 최상급 슬로프 전면인 모차르트·카덴자·알레그로·왈츠를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설천 상단 슬로프는 국내 스키장에서 가장 높은 지대인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시작된다”며 “낮은 기온과 파우더 설질이 3월 말까지 유지된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스키·보드 전용 슬로프 분리 운영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번 설천 상단 최상급 슬로프는 스키 전용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설천 상단 슬로프는 가파른 경사도와 난이도를 고려해 고속 활강 시 발생할 수 있는 혼선을 최소화하도록 조성했다. 이에 활주감과 슬로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최상급자 전용 슬로프인 패션2를 오픈했다.

패션2 슬로프는 스키전용 슬로프로 연장 735m, 표고차 234m, 평균경사 32%, 평균 폭원 37m의 제원을 갖춘 최상급자 전용 코스다.

오투리조트의 패션2 슬로프는 초급부터 최상급자까지 수준별 맞춤 이용이 가능하도록 조성됐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다양한 수준의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슬로프 운영과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주덕유산리조트와 오투리조트는 어린이 스키 강습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신체 발달 단계에 맞춘 강습을 진행하고 있다.


성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eird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