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바일 AOS '난투', 사전테스트 실시

공유
0

모바일 AOS '난투', 사전테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쿤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의 사전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쿤룬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스톤’, ‘금화’ 등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테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은 누구나 3성 법사 ‘은각대왕’을 획득할 수 있다. 15레벨, 20레벨, 3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스톤’, ‘체력’ 등의 게임 아이템도 지급하며 30레벨에 도달할 시에는 게임 정식 출시 이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에 이용할 수 있는 ‘백골령 스킨’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스토리를 알아볼 수 있는 ‘모험’을 통과한 게이머 중 랭킹 순위가 가장 높은 20명을 매일 선정해 순위에 따라 ‘스톤’, ‘금화’, ‘비문조각’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공식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실시해 테스트 게임 플레이 영상을 찍어 카페에 게재한 게이머 5명을 추첨해 출시 후 이용 가능한 ‘스톤’, ‘랜덤희귀장신구’, ‘비문조각’ 등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카페 메인에 등록된 게임 광고 영상 뷰어 수가 일정 수치를 도달할 때마다 추가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쿤룬코리아는 오는 9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난투 with NAVER'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현재 25만 명의 게이머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게임 정식 출시 후, ‘고급 아이템 패키지’, ‘5만 골드’, ‘영웅소환권’ 등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 사전예약 소식을 친구 및 지인에게 가장 많이 알린 게이머들을 선정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도 지급한다.

한편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