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응답하라 1988' 성보라(류혜영), "사랑해요 선영엄마"…대패삼겹살 원조 백종원이 정봉(안재홍)?

공유
0

'응답하라 1988' 성보라(류혜영), "사랑해요 선영엄마"…대패삼겹살 원조 백종원이 정봉(안재홍)?

사랑해요. 선영엄마 응팔에서 성보라 역의 류혜영(왼쪽)과 김선영/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랑해요. 선영엄마" 응팔에서 성보라 역의 류혜영(왼쪽)과 김선영/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응답하라 1988'의 성보라 역을 맡은 배우 류혜영이 마지막까지 동료들과의 릴레이 화보를 이어가서 훈훈함을 전해준다.

류혜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해요 선영엄마'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극중 남자친구인 성선우(고경표)의 엄마 역을 맡은 김선영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렸다.
15일 방송된 19화에서는 선우의 성이 성씨라는 것이 처음으로 밝혀지면서 성보라와는 동성동본으로 양가 부모들의 반대가 예고된 상황이다.

19화에서 보라의 엄마인 이일화는 보라의 남친으로 택(박보검 분)도 좋고 정환(류준열 분)이도 좋지만 선우는 절대 안된다는 입장을 밝힌바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랑해 보라야. 연기해줘서 고마워요",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 기대되요", "사랑해요. 시어머니",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응팔은 기억에 남는 드라마입니다", "선우랑은 웨딩드레스 입고 찍나요" 등의 기대감과 함께 격려의 메시지를 남겼다.

사랑해요. 정봉오빠 응팔에서 정봉역의 안재홍(오른쪽)과 류혜영/사진=인스타그램 켑처이미지 확대보기
"사랑해요. 정봉오빠" 응팔에서 정봉역의 안재홍(오른쪽)과 류혜영/사진=인스타그램 켑처
한편 류혜영은 16일 새벽 정봉역의 안재홍과 함께 찍은 사진에 "사랑해요 정봉오빠"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사진은 앞치마에 두건을 두른 안재홍과 류혜영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19화에서 안재홍은 극중 여자친구인 미옥 역의 이민지와 데이트를 하면서 삼겹살을 먹으러 갔는데 대패삼겹살을 특별 주문해서, 대패삼겹살의 원조로 알려진 집밥 백선생의 백종원이 정봉이라는 추측을 낳았다.
tvN '응답하라 1988' 종방인 20화 '굿바이 쌍문동'은 16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