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시작해' 이항나(송간호사) 친딸 박민지 추적하는 전노민에 경고(77회 예고)

공유
1

'다시 시작해' 이항나(송간호사) 친딸 박민지 추적하는 전노민에 경고(77회 예고)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7일 밤 방송되는 MBC 일일극 '다시 시작해' 77회에서는 강지욱(박선호 분)이 송지숙(이항나 분) 간호사와 이태성(전노민 분) 사장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강지욱은 하성재(김정훈 분)에게 "송간호사님이 뭔가를 알고 계시는 것 같아"라고 말한다. 이에 하성재는 "알고 계시는 것 정도 이상이야"라고 대답한다.
이예라(고우리 분)는 인터넷에 난 강지욱과의 결혼 기사건으로 강병철(윤주상 분) 회장에게 호출된다.

하지만 예라는 강회장 앞에서도 "기자가 제 말을 오해하는 바람에"라며 변명을 늘어놓는다. "정식으로 항의할까요?"라는 예라에게 강회장은 "잘못된 기사를 한 번 더 강조하는 것 밖에 더 되겠니?"라고 역정을 낸다.

한편, 정미란(박준금 분)은 나영인(하은진 분)을 찾아와서 아들 선호(윤종훈 분)를 귀가시킬 방안을 모색해 달라고 한다.

"우리 선호 귀가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하는 거다"라는 정미란에게 나영인은 "제가 왜요? 선호한테 그런 짓 못합니다"라고 거절한다.

나영자(박민지 분)는 하성재에게 과거의 잘못을 빌며 돈봉투를 전달한다. 하지만 성재는 "그 때 내 마음이었다"며 "받을 수 없다"고 거절한다. 이에 영자는 "실장님 마음 잘 간직할게요"라고 말한다.

이태성은 송지숙이 이야기 해 준 살아 있었는지도 몰랐던 자신의 친자식을 찾아 낼 계획이다. 하지만 이미 모든 사실을 알고 있는 지숙은 혹시 이태성이 나쁜 짓을 꾸밀까 경계한다.
송간호사는 이태성을 만나 "그 아이가 당신 같은 사람에게 찾아질 리 없어요"라고 이야기한다. 하지만 이태성은 "누가 먼저 찾나 내기할까?"라며 오만한 모습을 보인다.

이태성이 그토록 미워하는 나영자가 자신의 친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어떤 표정을 지을까.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연출 박재범·장준호, 극본 원영옥)는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