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6일 금요일 운세…1. 즐거운 일이 생긴다. 계약운 문서운 투자운 길하다

공유
3

[금휘궁 오늘의 운세] 9월16일 금요일 운세…1. 즐거운 일이 생긴다. 계약운 문서운 투자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16일 금요일 운세(음력 8월16일·신축일)



당신을 위한 하루다. 매사에 때를 만난 듯 척척 이뤄지니 재물운도 최상이다. 문서적인 면에 치중하던 일도 뜻대로 이룬다. 사업가는 새로운 상품으로 즐거운 일이 생긴다. 계약운, 문서운, 투자운 길하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뜻밖의 기쁜 일이 있겠다. 먼 곳에서 소식이 들리며 소망했던 일도 쉽게 풀리겠고 가정에도 평온이 찾아오는 운세이다. 배우자운, 부부운, 건강운 길하다.



자신의 이익에만 치중하면 매사가 불리하다. 다른 사람의 일도 존중하고 순리대로 처리해야 한다. 보편적으로 여유 있게 실천하여 단계적으로 나설 것.



가정에서부터 마음에 언짢은 일이 생기니 마음이 괴로워 안정된 상태가 못된다. 방황하지 말고 원만함을 취하라.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하는 일들은 오후로 미루는 것이 좋다.



목적이 뚜렷한 만큼 소득도 기대가 된다. 혼자서의 힘보다는 협력이 많은 도움이 된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함께 협력하면 큰 득이 따른다. 실속이 없는 연인관계는 시간과 재물만 낭비하니 주의.



사업적으로 분주하지만 경제적으로는 예상외로 힘이 든다. 바쁘고 피곤해도 오후에는 보람이 있다. 재물도 생기고 좋은 일이 겹칠 운세. 멀리 여행할 수도 있고 헤어졌던 사람과의 재회도. 재회운, 애정운, 연애운 길하다.



마음에 정한 바 없으니 뜬구름 같이 여겨진다. 자신의 부족함을 탓해야지 남을 걸고넘어지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자신의 역량보다 넘치는 일을 하려다가는 백전백패하게 된다.



참아온 보람이 있다. 주위에서도 도와주니 어려웠던 일이 뜻대로 이뤄지겠다. 사업가는 번창하고 가정은 안정과 화목을 찾게 된다. 사업운, 투자운, 성공운 길하다.



다소 무리가 따르더라도 실행에 옮겨 보도록 하라. 행동을 과감하게, 소신 있게 밀고 나가도록. 재물운은 왕성하나 다른 사람들의 시기 질투가 따르니 처음은 고달파도 결과는 최상의 행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배우자운·부부운·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