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언프리티랩스타3' 나다 7번 트랙 우승…나다&전소연 미료&자이언트핑크 팀 디스배틀 승리

공유
0

'언프리티랩스타3' 나다 7번 트랙 우승…나다&전소연 미료&자이언트핑크 팀 디스배틀 승리

9일 밤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 3'에서는 나다가 7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또 나다와  전소연, 미료, 자이언트 핑크가 2대2 팀 디스배틀에서 우승했다./사진=Mnet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9일 밤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 3'에서는 나다가 7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또 나다와 전소연, 미료, 자이언트 핑크가 2대2 팀 디스배틀에서 우승했다./사진=Mnet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나다가 7번 트랙의 주인공을 차지했다.

9일 밤 방송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7회에서는 2대2 팀 디스배틀이 벌어진 가운데에 나다&전소연팀과 미료&자이언트핑크 팀이 승리해 7번 트랙에 도전했다.
이날 나다&전소연팀은 1라운드에서 그레이스&애쉬비와 팀 디스배틀을 벌였다.

대결 결과 이기겠다는 강한 의지를 배틀 내내 보여줬던 나다&전소연팀이 그레이스&애쉬비팀을 244대61로 압도적인 우승을 차지했다.

팀 디스배틀 2라운드는 유나킴&육지담 팀과 미료&자이언트핑크 팀이 붙었다.

미료는 "이번 시즌에서 가장 잘 불렀다"는 평을 받은 반면 자이언트핑크가 가사 실수를 하면서 분위기를 다운시켰다.

하지만 육지담&유나킴 팀에서도 유나킴이 가사 실수를 하면서 패색이 짙어졌다. 투표결과 미료&자이언트핑크 팀이 211표를 얻어 94표를 얻은 육지담&유나킴 팀을 이겼다.

이날 7번 트랙 프로듀서는 스윙스가 맡았다.
스윙스는 팀 디스배틀 우승자 4명이 스페셜 래퍼와의 컬래보래이션 무대를 통과해야만 7번 트랙에 도전할 수 있다고 미션을 제시했다.

팀내 배틀 콜래보 무대로 전소연은 씨잼과의 공연을 원했고 그의 바람대로 씨잼과 전소연, 나다는 각각 콜래보 무대 공연을 펼쳤다.

미료와 자이언트핑크는 블랙넛과 각각 콜래보 무대를 꾸몄다.

네 명이 펼친 팀내 배틀 결과 나다와 자이언트핑크가 7번 트랙 도전자로 진츨했다.

나다와 자이언트핑크의 솔로배틀에서 프로듀스 스윙스가 맡은 7번 트랙의 주인공은 나다에게 돌아갔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