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형돈, 데프콘과 듀오 '형돈이와대준이' 신곡 '결정'(feat.아이유)22일 발표…네티즌 반응 "'주간아' 의리 지킨 아이유 대박"

공유
0

정형돈, 데프콘과 듀오 '형돈이와대준이' 신곡 '결정'(feat.아이유)22일 발표…네티즌 반응 "'주간아' 의리 지킨 아이유 대박"

정형돈과 래퍼 데프콘이 결성한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오는 20일 신곡 '결정'을 발표한다. '결정'은 아이유가 피처링에 참여해 의리를 지킨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정형돈과 래퍼 데프콘이 결성한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오는 20일 신곡 '결정'을 발표한다. '결정'은 아이유가 피처링에 참여해 의리를 지킨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방송인 정형돈이 시나리오 작가 데뷔에 이어 가수까지 활동 무대를 넓힌다.

정형돈과 래퍼 데프콘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듀오 '형돈이와대준이'는 22일 0시 싱글 '결정'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에는 아이유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데프콘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다시 #형돈이와대준이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라며 신곡 발표를 알렸다.

이어 "#싱글이구요 #노래 제목은 #결정 #재밌거나 웃긴 노래가 아니어서 #미리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피처링은 #바쁜 걸음에도 한걸음에 달려와 준 #아이유 #덕분에 노래가 #참 예쁩니다 #9월22일 #0시에 #공개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마무리했다.

글을 본 네티즌 imv***는 "의리갑 ㅋ '주간아'에서 뱉은 말 고대로 지키네. 아이유", potatoeggsc****는 "크으. 전에 '주간아'에서 얘기했던 게 이제야 실현되는군요. 기대합니다", vam****는 "기다렸습니다! 프콘님두 형돈님두!!! 우왕!!! 대박나자 아자아자!!!", kyy****는 "형돈이와 대준이라니 뜻밖의 선물입니당. 프콘님. 도니도니 파이팅"이라는 글로 환호했다.

한편 이번 신곡 '결정' 가사는 정형돈이 쓴 것으로 가사 일부에 최근 방송 복귀를 앞둔 심경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정형돈은 앞서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1여년 만에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통해 10월 5일 방송을 재개한다. 그는 또 배우 신현준과 함께 한중합작 웹드라마를 통해 정식 시나리오 작가로 데뷔를 알려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