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20일 목요일 운세...2. 분주한 만큼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도 생긴다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20일 목요일 운세...2. 분주한 만큼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도 생긴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2016년 10월20일 목요일 운세(음력 9월20일•을해일)



변화적인 분야에서 새로움을 접하게 되니 심사숙고한 후에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수고는 하지만 그 대가는 뜻과 같지 않은 상태이니 작은 것을 얻고자 함이 큰 것을 이룬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여 대처해 나가면 좋은 결과를 보겠다.



경영하는 일은 활기를 띠게 되며 분주한 만큼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도 생긴다. 동북간의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얻어 재물운은 형통될 것이다. 뛰는 만큼 소득도 따르나 자칫 헛된 생각에 빠져 샛길로 빠질까 우려된다.



자신의 위치를 고수하여 유지하라. 자신의 내부로 부터의 허탈감을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북간의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운 투자운도 얻게 되니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노력할 것. 오후 상대와의 의견대립은 피할 것. 사업운 금전운 형통된다.



기회를 포착하여 이용하면 큰 득을 얻는다. 특히 문서와 관계되는 분양관련해서는 뜻을 이룬다. 사업가는 금전운의 융통도 순조롭겠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면 자신의 명예나 직위는 상승된다.



상대의 섬세한 성격을 이해하지 못하면 큰 곤경에 처하게 된다. 공연히 뛰어들어 이로움도 없고 구설만 따르니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 시간이 흐르면 기회도 오는 법이니 순리대로 해결하도록.



멀리 나가는 것은 불리하다. 꿋꿋하게 자신의 주관을 갖고 처신함이 뜻을 이룬다. 좀 더 과감하게 일을 추진할 것. 과감한 행동이 명약이 될 수 있으니 때론 배짱도 부려 보도록.



자신의 심리적인 상태가 안정을 갖지 못할 때일수록 새로운 일은 뜻을 이루지 못한다. 현재의 상태를 유지함이 유리하며 헛되이 애를 써봐야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노력한 만큼의 소득은 적다.



변동이나 변화는 기력만을 상실하게 한다. 경솔하게 처신하면 실패수가 따르니 마음을 터놓고 대화할 기회를 찾아라. 마음을 한곳으로 모으고 우선 건강부터 챙기도록 하라. 근신을 하며 분수를 지키는 것이 타당하겠다.


변화를 추구함으로써 새로운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하라. 의심하거나 주저하지 말고 일을 성사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도록. 과감하게 변화를 꾀해보면 재물운 명예운도 따르나 실천이 중요한 하루다. 결실은 있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공부운 입학운 취업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