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31일 월요일 운세(음력 10월1일·병술일)…4.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재물운 투자운 명예운도 따른다

공유
2

[금휘궁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0월31일 월요일 운세(음력 10월1일·병술일)…4.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재물운 투자운 명예운도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자신의 욕망을 달성할 수 있는 때이다. 계획에 앞서서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며 유감없이 당신의 실력을 발휘하도록 행동할 것. 마음만 먹고 생각만 많으면 실행의 기회를 놓치는 법이니 먼저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연인운에는 이별의 기운이 감돈다.


지금까지 힘이 돼왔던 것들이 막상 중요할 때 떠나버릴 수 있는 운세이나 원만히 대처하는 가운데 타인과의 협상을 잘 이끌어 나가도록 하라. 마음이 불안하니 번민만 늘어난다. 여행운과 변화운을 잘 활용하면 목적한 만큼의 결과는 얻는다.



모나지 않은 처세술이 중요하다. 협조적인 태도를 갖고 과감성 있게 행동하라. 정력을 아끼지 않고 매달리면 당신의 뜻은 형통된다. 사업운은 연속성이 있다면 호조를 타겠다. 마음을 바로하고 덕을 닦으면 모든 일이 동시에 이루어진다.



주위와 잘 어울어졌을 때 행운이 따른다. 기회 포착이 중요한 때이니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재물운 투자운 명예운도 따른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며 이성운은 불리하니 함께하는 여행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구설수 시비수 따른다.

문제거리로부터 한발 물러서서 현실을 직시하고 때를 기다림이 현명할 때이다. 명분이 없는 일은 나서지 말고 분수 밖의 일을 꿈꾼다면 손해만 입는다.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함으로써 안정을 찾겠다. 문서와 보증은 절대 금물. 여행운 사고수 따른다.



자만하지 말고 끈질긴 노력을 쏟아 붓도록 할 것.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도중에 중단한다면 따라주던 운도 사라진다. 사업가는 금전운으로는 호운을 만나며 큰 재물운도 얻는다. 매사가 풀려나갈 때일수록 자중함이 필요하다.


분수 외의 것을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외부와의 연결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그릇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다. 배신의 운도 따르니 분한 마음이 들더라도 화를 참는 것이 더 큰화를 막는 길이다.


목표를 이루기에는 역부족인 상태이다. 대범하게 뛰어 들어서 목적을 달성하되 원만한 처세를 해가며 침착하게 행동할 때이다. 하나로 뭉치면 큰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잡지만 흩어지면 손해를 보겠다. 제사는 정성껏 올리도록.



기원하던 바가 뜻대로 이루어지며 노력의 대가 이상의 효과를 보게 된다. 자신감을 갖고 행동할 때. 이혼하려던 부부도 다시 결합하는 운세이다. 자존심을 버리고 기회를 활용할 것. 관록의 운이니 저절로 귀인수가 따르고 도움을 얻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