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8일 금요일 운세...6. 인정을 받으니 직장운 직업운 취업운 길하다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8일 금요일 운세...6. 인정을 받으니 직장운 직업운 취업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18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19일•갑진일)


문서적인 부분은 구설수나 시비수가 따르니 매사에 철두철미하게 준비를 해둬야 어려움이 닥쳤을 때 쉽게 대처할 수 있다. 자신을 과신하다가 실수할 수도 있으니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이성운에는 의견 대립이 따른다.


결단력이 뛰어나야 후회를 하지 않는다.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면 수입도 좋아지며 예상 외의 재물운도 따른다. 적극적으로 활동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르는 시기이며 활동 분야는 이익이 크다. 자신을 돌보는 지혜도 필요.

끈질긴 면이 사업운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할 것. 큰 욕심을 갖지 않으면 서서히 자신의 욕구가 충족될 것이니 안정을 가져라. 이사운은 아직 때가 이르며 직장운의 이동은 그런 대로 무난하겠다. 변화보다는 안정에 좀더 신경 쓰라.


금전운이나 문서운에서는 안정을 유지하며 귀인의 도움으로 모든 문제가 풀려나갈 운세이다. 똑같이 이기적이거나 자존심 강한 사람들끼리의 융합은 힘들겠다.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라. 재물운은 안정을 찾는다.

경제적인 뒷받침이 약한 것이 아쉽다. 일시적인 효과를 노려서는 실속이 없으니 근본적인 문제를 풀어나감이 바람직하다. 의욕을 갖고 밀어붙이면 행운이 따른다. 무심코 던진 말이 화근이 되어 피해를 보겠으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할 것.


처음에는 다소 에너지 소모가 따르나 곧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운은 성공을 거두게 된다. 부분적인 변화로 뜻이 이루어지고 상대방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인정을 받으니 직장운, 직업운, 취업운 길하다. 겸손한 마음으로 이해하는 자세가 길하다.

속히 일을 진행시키는 것이 성패를 좌우하며 망설임이나 태만으로 시간을 낭비함은 아주 나쁘다. 상대방이 이해를 해주지 않아 고민스럽고 답답한 데다가 목적하는 일에 전념을 할 수가 없으니 현 위치를 고수함이 필요하다. 안정이 최선이다.

성급한 마음가짐을 가지면 매사는 더 복잡해지니 인간관계를 원만히 이끌어 나가라. 변화나 변동은 이익을 도모하는 데 불리할 뿐이니 시간이 해결한다는 생각으로 여유를 보일 것. 욕심을 내어 확장하거나 무리하게 밀고 나가면 불리하다.


주위의 도움으로 행운을 얻게 되니 진취적인 자세로 매달리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기선을 제압하는 자세로 임하면 기회를 얻는다. 적극적인 생활자세가 명예운, 금전운의 안정을 가져온다. 공직자는 명예운, 승진운 겸비할 시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