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0일 일요일 운세...7.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가면 재물운 투자운 성공운 길하다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0일 일요일 운세...7.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가면 재물운 투자운 성공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0일 일요일 운세(음력 10월21일•병오일)


의욕을 보이면 성공운이 빨라진다. 안정된 상태에서 점진적인 발전이 이루어지며 명예운, 문서운에 이득이 크다. 이성운에는 새로운 행운이 설계되는 시기.



순리를 택하여 물질적인 것보다는 원만한 인간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는 데 힘 쓰면 매사 호전된다. 윗사람의 조언에 귀 기울이면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따른다.


재물운이 밖에 있으니 집안에서 공상만 들게 된다. 주위의 배신이나 모함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때로는 무언이 최상의 길이며 활동적인 데서 매사가 풀린다.

오전을 활용하면 빠른 안정을 찾을 수 있다. 문서운에 기쁨이 따르나 심신의 피로는 겹친다. 여행운이 길하다. 여행을 떠나면 마음과 뜻이 일치되며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설령 가진 것이 있더라도 그것을 키우거나 지키기는 어렵다. 겸허한 자세로 포용하며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의도한 대로 진행되며 오후에는 뜻이 관철된다.


불굴의 노력으로 정진하면 목표를 완수하는 길은 순탄하겠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견해의 차이를 극복하면 이득 또한 크겠다. 재물운, 명예운 길하다.


배짱을 보이는 것이 오히려 큰 득이 될 수 있으니 자신의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가면 심신이 안정되며 재물운, 투자운, 성공운 길하다.


모든 일을 신중히 처리하라. 근본부터 짚고 넘어가는 것이 옳고 지름길이다. 무작정 시류에 편승하다보면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다. 변화에서 구설이,


현재의 판단을 그대로 살려 자신의 페이스로 초지일관 밀고 나가라. 타인에 대해 지나치게 신경 쓰면 심리적 고통이 따른다. 원거리 여행운에는 실물수가 따르니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