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 마이 금비' 3회 예고 박진희, 허정은 입양 시도…오지호-이지훈 과거 밝혀져

공유
0

'오 마이 금비' 3회 예고 박진희, 허정은 입양 시도…오지호-이지훈 과거 밝혀져

23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3회에서는 고강희(박진희)가 금비(허정은)를 입양하려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2 영상 캡처
23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3회에서는 고강희(박진희)가 금비(허정은)를 입양하려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3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3회에서 고강희(박진희)는 보육원에 가게 되는 금비(허정은)를 자신이 키우겠다고 제안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금비는 자신 때문에 아빠 모휘철(오지호)이 다쳤다는 사실에 슬퍼한다.
그런 금비 앞에 모휘철의 옛 친구이자 악덕사채업자인 차치수(이지훈)가 나타난다. 금비는 "누구세요? 아빠 친구라고 거짓말하려고 그러죠?"라고 쏘아붙인다.

차치수는 금비에게 "예전에 친구였던 적이 있었어"라고 대답한다. 차치수와 모휘철은 과거 친구사이로 두 사람 다 야구 유망주였다. 하지만 휘철이 벌인 싸움에 치수가 휘말리면서 야구를 그만두게 돼 깊은 원한을 갖고 있다. 악덕사채업자가 된 차치수 앞에 휘철은 최우수고객으로 이름을 올렸다. 그만큼 둘 사이가 살벌하다는 의미.

차치수는 금비에게 "니 아빠가 나보다 훨씬 나쁜 놈이야"라고 일러준다. 이에 금비는 차치수를 마구 노려본다.

학교에 간 금비는 보육원 간다는 소문에 휩싸인다. 금비네 반 금수저이자 금비를 질투하는 홍실라(강지우)는 금비에게 "너 보육원간다며"라고 도발한다.

고강희는 금비가 보육원에 가게 될 거라는 사실을 알고 자신이 키우겠다 이야기하지만 1인가정이라는 이유로 거절 당한다.

강희는 "애 아빠 돌아올 때까지 돌보면 아무 문제 없잖아요"라고 따진다. 하지만 강희의 1인 가정이 문제가 돼 "애가 아무 연고도 없는 남의 집에 머물고 있는 데 왜 아무 문제가 없어요"라고 팽팽하게 맞선다.
한편, 금수저 홍실라와 금비는 보육원 문제로 다투다가 얼굴을 꼬집고 코피가 나는 등 서로에게 상처를 입힌다. 홍실라 엄마 구미란(김기연)은 학교로 찾아와서 '학폭'이라며 담임인 강민아(임혜영)에게 따진다. 구미란은 "애가 이지경이 되도록 선생님은 뭐하시고"라며 강력하게 항의한다.

한편, 금비를 치료한 김우현(김대종)은 금비에게 이상이 있음을 인지하고 강희에게 조직검사를 제안한다.

김우현은 "금비가 간과 비장이 조금 부어 있는 게 이상이 있다"고 소견을 밝힌다. 금비는 검사 받기를 주저하고 강희는 "금비 검사 받아야 되는데"라고 설득 한다.

아동 치매를 앓고 있는 10살 꼬마 금비에게 꽃길은 열릴까.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연출 김용조·안준용, 극본 전호성) 3회는 23일 밤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