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2월1일 목요일 운세...5.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건강운 여행운 변동운은 길하다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2월1일 목요일 운세...5.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건강운 여행운 변동운은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2월1일 목요일 운세(음력 11월3일•정사일)


계획과 현실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갖가지 말만 무성해진다. 자신의 의견을 상대가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설득을 시키면 문제는 의외로 쉽게 풀린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귀인의 도움을 잘 활용하면 책임이 막중한 자리에 오르게 된다. 명예운, 승진운 행운이 따른다.


마음의 괴로움을 깨끗이 털어버리고 희망에 찬 전진이 약속된 날.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우도록 하라. 심리적인 안정을 얻지 못하면 고민만 따른다. 솔직한 인간관계가 필요한 때이니 만큼 재물, 명예보다는 정을 베풀도록.


자연의 법도에 순응함이 바람직하다. 방심은 금물이며 사소한 일에는 앞에 나서지 말라.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면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려나가니 뚜렷한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가면 당신의 뜻이 관철되며 재물운과 투자운, 사업운 따른다.


이상적인 가치를 추구함도 중요하지만 현 위치를 폭넓게 활용함이 더 중요하다. 한 가지 일에 전념할 수 있는 집중력이 필요하니 좀더 끈기 있는 면모를 보여줄 때. 마음이 곧으면 귀인의 인정을 받겠으니 과감한 추진력도 필요하다. 직장운, 직업운 따른다.


따뜻한 인간미를 간직한 채 여유를 갖고 행동하면 뜻을 이룬다. 폭 넓게 주위여건을 활용하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건강운, 여행운, 변동운은 길하다. 진실하고 슬기롭게 일처리하면 손해는 없으니 금전 문제에 조심하라. 보증 담보 절대 금물.


믿었던 일이 뜻밖에 실망을 가져다 줄 수 있으니 자신의 판단을 앞세우지 말고 주위 의견에 편승하는 것이 이득 또한 크다. 복잡한 가운데 현재의 위치에 도달했으니 언행에 주의하라. 애정운, 이성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인내력이 자신을 갖게 하니 현실적인 판단과 처세가 필요하다. 지연된 상태의 일은 해결됨과 동시에 재물운도 따른다. 집념이 드디어 결실을 보게 돼 큰 사업운, 문서적인 면에 기쁨을 만끽하겠다. 투자운, 매매운 길하다.


경솔하면 실패다. 현재로서는 진전보다는 망연한 상황에 놓여 있지만 시간이 약이 된다. 한 걸음 양보하고 남의 말을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초조하고 외로운 심정이니 안정이 최선이다. 확인하고 검토하여 착실히 기록하라.


지구력을 갖고 진취적인 자세로 일에 매달려라. 남의 말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되 인정에 얽매이지는 말 것. 자칫 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니 주관이 필요할 때다. 능력이 모자라더라도 상대방과 의견을 일치하여 뜻을 세워 추진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