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17서울모터쇼]"젊음과 역동성 넘치는 쉐보레, 모터쇼 관람객 이목 집중"

공유
0

[2017서울모터쇼]"젊음과 역동성 넘치는 쉐보레, 모터쇼 관람객 이목 집중"

2017 서울모터쇼가 본격 개막한 가운데 한국지엠 쉐보레 전시장이 모터쇼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2017 서울모터쇼가 본격 개막한 가운데 한국지엠 쉐보레 전시장이 모터쇼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천원기 기자] 2017 서울모터쇼가 본격 개막한 가운데 한국지엠 쉐보레 전시장이 모터쇼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국지엠 쉐보레가 지난달 3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월 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에 총 3200㎡의 대규모 전시관을 마련하고 볼트 EV 등 총 25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있다.
쉐보레 전시관에 총 7개의 대형 멀티 스크린을 설치해 쉐보레 브랜드의 상징인 젊음과 역동성을 관객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무대와 관람객 사이의 경계를 없애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관람객 사이에 상호 소통이 이뤄지고 있다.

쉐보레 전시관은 ▲역동성을 경험할 수 있는 '쉐보레 스포츠 존' ▲캠핑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쉐보레 캠핑 존' ▲자동차 디자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쉐보레 디자인 존' ▲무선 로봇 체험이 가능한 '쉐보레 테크 존' 등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은 쉐보레의 뛰어난 기술과 디자인 역량은 물론, 젊고 역동적인 쉐보레 브랜드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모터쇼 기간 내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도 준비됐다.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하는 2일에는 쉐보레 레이싱팀 안재모 선수와 이재우 감독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천원기 기자 000wonk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