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CJ CGV, GS25, 세븐일레븐 外

공유
0

[이거 꼭 봐!] CJ CGV, GS25, 세븐일레븐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CGV, 스포테인먼트 공간 ‘볼링펍’ 7일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CJ CGV가 지난 7일 CGV오리가 위치한 CGV스퀘어(SQUARE) 건물 3층에 프리미엄 볼링장과 펍(PUB)이 결합된 ‘볼링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CGV가 야심차게 준비한 ‘볼링펍’은 프리미엄 볼링장과 다양한 드래프트 맥주, 간편식, 스낵,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펍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포테인먼트 공간이다. 감각적인 레트로 빈티지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GS25, 라인프렌즈 캐릭터 피규어 품은 가공우유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피규어가 들어있는 가공우유인 밀큐어 3종을 출시했다. GS25는 밀큐어 뚜껑에 라인프렌즈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곰돌이), 코니(토끼), 샐리(병아리), 초코(곰돌이, 브라운 여동생)로 만든 앙증맞은 6가지 피규어를 랜덤으로 넣어 색다른 가공우유의 맛을 즐기면서 피규어를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G9, 우수 농산물 엄선한 ‘신선지구 브랜드샵’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9일 오전 9시 ‘신선지구 브랜드샵’ 을 오픈한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9는 ‘신선지구 브랜드샵’은 기존 ‘신선지구’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프리미엄 급 제품들을 보강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참외, 오부자 김, 고시히카리, 한우, 한돈 등 총 150여 개에 달하는 우수 농축수산물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아이스' 원두 개선 리뉴얼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이은 이처럼 편의점 아이스커피 매출이 본격 상승하기 시작하는 4월을 시작으로 '세븐카페 아이스'의 품질을 한층 높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하절기 매출 극대화를 위해 원두 품질 개선에 힘썼다. 이와 함께 아이스 레귤러 상품(1500원, 16oz)도 새롭게 선보였다. 그간 세븐일레븐은 아이스 라지(1800원, 20oz)만 판매했었으나 소비자 선택 폭 확대를 위해 레귤러 상품을 올해 4월부터 신규 추가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