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26일 띠별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경영] 오늘의운세 2018년 8월 26일 띠별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8월 26일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쥐띠 84년생 : 마음 맞는 친구들과 여행계획이 있으신가요? 후회 없도록 즐거운 시간 보내고 친구들에게 아낌없이 베푸세요.

72년생 : 부족하다고 생각한 업무가 있다면 배워서능력을 향상시키세요. 조감간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60년생 : 내가 무엇을 잘 할 수 있을지 두려우시죠?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시작하는 것은 누구나 두렵습니다. 하나를 선택하여계획을 세워보세요.

48년생 : 지난 간 일은 후회한다고 해서 돌아오진않습니다. 앞으로의 일에 후회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36년생 : 새로운 도전도 좋지만 가까이 있는 사람들부터챙겨보세요.


소띠 85년생 : 배우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귀담아들어보세요. 서로간에 서운함이 있을 수 있으나 서로 화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바깥활동보다는 집에서 충분한 휴식과 체력관리가필요한 날입니다.

61년생 : 예상하지 못한 곳에 자금이 빠져 나갈 수있습니다. 어차피 나가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쿨하게 쓰세요.

49년생 : 육체적으로 무리하지 않는다면 편안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근골격계에 무리가 가는 일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37년생 : 배탈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차가운 음식이나 생 음식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답답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집에 있는 것 보다는 바깥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74년생 : 미혼이라면 특별한 감정을 느끼는 이성을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만나보세요.

62년생 : 감정조절이 필요한 때입니다. 사소한 말다툼으로 시작했지만 큰 싸움이 될 수 있습니다.

50년생 : 괜히 나서서 긁어 부스럼 되지 않도록 하세요. 도움을 주려면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도움을 줘야 합니다. 괜히나서는 오지랍은 사태를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38년생 :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약해져 있습니다. 자연을 벗 삼아 기분전환도 하고 영양보충도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갖고 싶은 것이 많은 날입니다. 충동구매로 인해 금방 지갑이 비게 될 것입니다. 5분만 참아보세요.

75년생 : 부부사이뿐 아니라 자녀와도 사이가 좋아지는날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63년생 : 큰 돈은 아니지만 작은 소득을 기대해도 좋은 날입니다. 소득이 생겼다면 가족을 위해 사용

하세요 . 나중을 위해 도움이 됩니다.

51년생 : 느리게 가더라도 옳은 일에 소신껏 행동하세요. 그릇된 행동은 더 큰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39년생 : 소화기 계통으로 이상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혼자서는 힘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한다면 큰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 적을 적게 만들어야 자신에게 이롭습니다. 꾸준하게 밀고 나가되 다른 사람들을 포용하면서 진행하세요.

64년생 : 예전에 체결한 문서로 인해 손해를 보게될 수 있습니다. 문서 내용을 차근차근 자세히 읽어보고 대안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52년생 : 원칙에 벗어나는 행동으로 인해 사람관계가소원해 질 수 있습니다. 원칙대로 한다면 처음엔 서운해 할 수 있지만 오해를 풀게 될 것입니다.

40년생 : 규칙적인 생활을 습관화 하세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올바른 생활습관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뱀띠 89년생 : 모임에서 감투를 쓰게 될 수 있습니다. 모임을 이끌어가려면 조금은 힘들긴 하겠지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7년생 : 시험결과에 대해 발표가 있는 날인가요? 합격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65년생 :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지만 모임에 초대받았다면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게 될 것입니다.

53년생 :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상황에 걸맞는 말하고 행동으로 빛나는 하루를 보내세요.

41년생 : 욕심을 내려놓으시면 마음이 한결 편해 질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진심을 말하세요. 설사 사이가 조금 멀어지더라도 오늘은 진심을 전하세요.

78년생 : 집안행사가 있다면 꼭 참석하세요. 자녀들과 함께 집안행사에 참석한다면 나중에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66년생 : 주변 사람이나 동료들을 내편으로 만드세요. 다른 사람들을 험담하는 것 보다 칭찬을 통해 내 편으로 만들게 되면 지금의 자리가 위태롭지 않습니다.

54년생 : 어부지리로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원래 내 돈이 아니니 주변 지인이나 아끼는 사람들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세요.

42년생 : 정신이 맑고 평안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자녀들을 위해 유산을 물려주려고 한다면 오늘 하나씩 정리해 보세요.


양띠 91년생 : 마음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돈으로 감사를 표할 수 있지만 오늘은 돈보다는 마음의 선물이 더 좋을 듯 합니다.

79년생 : 멀리 여행을 떠나는 계획을 세웠다면 차조심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졸음이 온다면 충분히 쉬었다가 다시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만약 자녀들과 즐겁게 보내는 방법을 모르겠다면 이번을 기회로 애들과 더 친해져 보세요.

55년생 : 지나친 감정표현은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있습니다. 특히 이성간에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3년생 : 넘어져 다리를 다칠 수 있으니 미끄러운곳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친구들과 취업정보를 공유해 보세요. 먼저 내 정보를 공유해야 더 많은 정보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80년생 : 직장을 옮기고 싶으세요? 회사를 먼저 그만두지 마시고 적당한 곳을 먼저 알아본 후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68년생 : 생각하고 있는 아이디어를 기획서로 만들어놓으세요. 조만간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56년생 : 중요한 일은 오후로 미루세요. 오전에는 정신이 맑지 못해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습니다.

44년생 : 단순하게 생각하는 습관을 가지세요. 잡념이나 고민이 많으면 기회를 잡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닭띠 93년생 : 정규직만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좋아하고 하고 싶어하는 일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81년생 : 아직 프러포즈할 때는 아닙니다. 오늘 데이트를 한다면 서로를 더 알아가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69년생 : 형제나 자매가 걱정이세요? 걱정만 하지 말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도움을 주세요.

57년생 :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특히 배우자에게 책잡히지 않도록 하세요.

45년생 : 오랜 친구가 찾아옵니다. 손님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개띠 94년생 :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아낌없는 사랑을주세요. 더 큰 사람이 될 것입니다.

82년생 : 시간이 약이 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포기하거나 회피하기 보다는 적극적인 치료나 처방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70년생 : 횡재수가 따르는 날입니다. 작은 이벤트나 행사에 참여해 보세요.

58년생 : 내가 가야 할 길이라 생각되면 과감하게시도해 보세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46년생 :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오늘은 공부에 열중 할 때 입니다. 돈을 벌기 보다는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더 도움될 것입니다.

83년생 : 남들보다 앞서가려다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늦더라도 제대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막혀 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지인이나 후원자의 도움으로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59년생 :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무리가 중요합니다. 마무리가 잘 되면 돌아오는 성과는 배가 될 것입니다.

47년생 : 조용한 곳으로 휴가를 떠나 자신을 돌아보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