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보면 손해!] 동원F&B 유니베브 매일유업

공유
0

[안보면 손해!] 동원F&B 유니베브 매일유업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 동원F&B 덴마크 츄썸’ 3
동원F&B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동원F&B 제공
동원F&B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30일 업계 최초로 과육이 씹히는 진짜 과일우유 ‘덴마크 츄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덴마크 츄썸은 100% 국산 원유에 신선한 과육을 갈아 넣은 프리미엄 우유다. ‘덴마크 츄썸 복숭아’,‘덴마크 츄썸 바나나’,‘덴마크 츄썸 키위’ 3종으로 구성됐다. 덴마크 츄썸 3종의 용량은 180mL이며, 가격은 1,500원이다.

◇ 유니베브 ‘테넌츠 라거 케어(Tennent’s Lager Care, TLC)’ 도입

유니베브는 30일 생맥주 품질관리 인증제도 ‘테넌츠 라거 케어(Tennent’s Lager Care, TLC)’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테넌츠 라거 케어’는 테넌츠 라거 생맥주 특징, 케그(keg) 보관법, 전용잔 및 생맥주 장비 취급방법 등과 퍼펙트 파인트(Perfect Pint) 만들기 실습 등 생맥주 품질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배울 수 있는 ‘테넌츠 라거 케어 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테넌츠를 판매하는 모든 매장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유니베브는 ‘테넌츠 라거 케어’ 도입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넌츠 라거 케어 인증 매장서 ‘테넌츠 라거’를 마시고 SNS에 인증하면 자동 응모되며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 매일유업 아이 혼자 마시는 '요미요미 안심아이차'

매일유업은 30일 아이 혼자 스스로 마시기 편리한 '요미요미 안심아이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아이가 혼자서도 쏟지 않고 마실 수 있는 점에 초점을 맞춰 카토캔(친환경 종이캔)을 적용했다. 아이가 마실 물을 끓이고 식혀서 보온병에 담는 등 복잡한 과정을 거치는 엄마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유기능 인증받은 국내산 보리, 현미를 안전하게 멸균 처리해 엄마가 직접 끓인 것처럼 안심할 수 있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