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9일 갑오(甲午)일 띠별오늘의운세, 덫을 놓고 기다리면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9일 갑오(甲午)일 띠별오늘의운세, 덫을 놓고 기다리면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9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뱁새가 황새 따라가면 가량이 찢어진다’는 말처럼 사람은 누구나 각자의 능력 한계가 있습니다. 이를 인정하고자신의 상황에 맞게 조절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 능력의 한계를 훨씬 벗어난 일을 한다면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2년생 : 집 안팎 모두가 안정을 찾아야 마음의 편안이찾아올 것입니다. 오늘은 둘 다 안정을 찾지 못해 마음이 불안해 여러 가지 실수가 잦을 수 있는 날입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안정을 찾을 것이니 자책하지는 마세요.

60년생 : 슬럼프로인해 우울하고 컨디션이 많이 다운될 수 있습니다. 예전의 활기찬 모습을 기대하는 동료들을 위해서라도빨리 회복해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주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만큼 좋은 소식이있을 것입니다. 재물운이나 승진운이 따르는 날이니 좋은 소식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36년생 : 자고 일어나도 피곤함이 계속 되는 날입니다. 갑자기 추운 날씨로 몸은 위축되고 몸은 날씨에 적응하지 못해 많이 피곤할 수 있으니 컨디션을 위해 잠시 숙면을취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소띠 85년생 : 직장동료와 적을 만들지 않는 처세가필요한 날입니다. 팀 내는 물론이고 다른 팀간에 많은 업무협의가 필요합니다. 동료들 간에 이익다툼으로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73년생 : 자신을드러내어 알리도록 하세요.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모임보다는 비즈니스 모임이 있다면 참석하여 자신뿐 아니라 회사에 대해서도 충분히 알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61년생 : 노력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끈기와 인내를 가지고 노력한다면 당장은 아니더라도 끝내는 성공할 것입니다. 상황은힘들지만 조금만 더 참고 견뎌내 보시기 바랍니다.

49년생 : 오늘은 감정기복이 심해 민감하고 예민하게반응할 수 있는 날입니다. 평소에 별로 좋지 않게 생각했던 사람이나 대면하기 껄끄러운 사람이 있다면만남이나 미팅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37년생 : 반복되는 일상으로 무기력함이 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안에 있는 것보다 바깥에서 새로운 만남과 경험을 해 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쇠뿔도 단김에 빼랬다’, 만장일치로 선정한 아이디어가 있고 어떻게 진행할지 계획까지 나와있는 상황에서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야성과를 바라볼 수 있을 것입니다.

74년생 :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은 날입니다. 그 만큼 에너지 소모량이 많이 지는 날이기도 합니다. 오늘 만나는사람 중에 귀인이 있어 비즈니스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힘들지만 항상 웃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62년생 : 항상 새로운기술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과거나 기존의 시스템에 젖어 발전하지 않으려 한다면 그 자체가도태되는 지름길이나 항상 미래를 연구하고 배우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50년생 : 파트너를 배려하는 마음이 있어야 무엇을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 보고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고민해보면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38년생 : 많은사람들에게 베풀었으니 주변 사람들로부터 감사의 인사와 선물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가족들도 함께 기뻐하며당신을 인정해 줄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덫을 놓고 기다리면 두 마리 토끼를모두 잡을 수 있는 날입니다. 그렇게 되려면 토끼가 지나다니는 길목을 찾아 그곳에 덫을 놓고 기다려야승산이 있습니다.

75년생 : 횡재수가 들어오는 날입니다. 주식이나 복권 그리고 부동산 등에서 좋은 소식을 기대해 볼만 합니다. 재물로들어온다면 예전이 진 빚부터 갚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3년생 : 처음 만난 사람의 제안은 바로 결정하지말고 신중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달콤한 제안이라면 더욱 더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엎지른 물은 다시 못 담는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은 특별히 조심해서 처리해야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더 없이 좋은 기회이니 실수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자신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상대방이 보기에는 허풍으로 들려 구설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진짜능력이 있다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일을 하다 보면 잘 풀릴 때도 있고꼬일 때도 있습니다. 일이 생각대로 되지 않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소신껏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76년생 : 만날 사람은 만나게 되어 있습니다. 헤어졌던 옛 동료를 만나 기쁜 하루를 보내며 좋은 정보도 얻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우호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64년생 : 주장만내세우는 것도 안되지만 다른 사람들의 말을 그대로 따르는 것도 문제입니다. 냉철한 판단으로 소신 있는결정을 해야 할 때입니다.

52년생 : 피곤함이 밀려오고 두통이 있어 일을 하기에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오늘 하루를 쉬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한 휴식이 되어야 사고를 미리 막을 수있을 것입니다.

40년생 : 큰 소득은 없지만 가만히 있는 것 보다는일을 하면서 움직이는 것이 건강에 이롭습니다. 돈을 떠나 소일거리가 있다면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뱀띠 89년생 : 돈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다른 방법이 없다면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형제,자매가 도움을 줄 것입니다.

77년생 : 진행중인 사업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주변사람들로부터 당신의 능력을 의심받고 있습니다. 아직은 꽃이 필 시기가 아니니 주변 사람들의 말에 민감하게반응하지 말고 묵묵히 당신의 일을 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꽃이 피고 열매가 맺혔습니다. 자신의 힘만으로 열매를 따기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뭇거려 시간이 지나버리면 열매가 낙과하여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53년생 : 돈을 벌기 위해서는 기초작업이 튼튼해야합니다. 오늘은 기반을 다지는 기초공사 하는 날이니 보람차고 바쁜 하루가 될 것입니다.

41년생 :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지 마세요. 거북목이 되어 목디스크에 노출되어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말띠 90년생 : 급하게 먹는 밥은 체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천천히 꼭꼭 씹어 먹어야 합니다. 일도마찬가지 입니다. 급하게 서두르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계획을세워 천천히 한 걸음씩 전진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돈 아끼려고 잔머리 굴리다가 가진 돈 모두잃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리대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66년생 : 과거의 실패를 거울삼아 성공의 방법을 찾아내게될 것입니다. 탄탄대로의 길을 걷을 것이며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니 기쁨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54년생 : ‘가화만사성’, 집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된다는 말처럼 집안에서 웃음꽃을 피우면 바깥에서는 성공 꽃을 피우게 될 것입니다. 성공을 원한다면 가정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42년생 : 기력이 회복되고 마음이 편해지는 날입니다. 기력이 회복되더라도 무리한 활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한휴식을 취하고 체력적으로 문제 없을 때 활동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기다려오던 답변을 듣게 될 것입니다. 면접을 봤던 회사로부터 ‘합격’이라는기쁜 소식을 전해 들을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맘껏 펼쳐보시기 바랍니다.

79년생 :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살피게 되니 몸도정신도 피곤해 질 것입니다. 눈치 보지 않고 당신의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사람이 되어 보세요.

67년생 :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소지품관리에 소홀함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보다 신용을 잃을까 봐 걱정이 앞섭니다.

55년생 : 문제를 알았다면 그대로 두지 말고 빨리해결해야 더 큰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여겨 방치한다면 예상 밖의 손실을 감수해야할 것입니다.

43년생 : 아직 독감예방수사를 맞지 않으셨다면 가까운보건소에서 꼭 맞으시기 바랍니다.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 바이러스에 노출될 확률이 높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사람을 다치게 하면서 얻은 자리는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경쟁을 해야 한다면 선의의 경쟁을 해야 할 것입니다. 옳지 않은 방법은 아예 생각하지도 마세요.

80년생 : 당신에게 거는 기대가 큽니다. 주변 사람들의 믿음을 헛되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함께하는 사람들을 독려하고 서로간에 협업이 잘 되도록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사람들이 많이 곳에서는 언행에 각별히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더불어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말을 가려가면서 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56년생 : 당신의 업무 중에 하나는 지켜보는 것이아니라 환경과 상황을 지켜보다가 기회를 발견하면 낚아 채는 것입니다. 웅크리고 앉아 있지 말고 적극적으로활동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일의 순서를 잘 못 정해 낭패를 볼 수있는 날입니다. 많은 것을 제대로 했지만 한가지라도 실수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면접에서 당신이 보여 줘야 할 것은진솔함입니다. 진솔함 없이 과장된 표현을 사용하거나 거짓으로 일관되면 심사위원은 당신을 선택하지 않을것입니다.

81년생 : 일을 할 때는 한눈 팔지 말고 한곳에 몰입해서하도록 하세요. 역량을 한 곳에 집중해야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소기의 목적을 이루지 못했다 하더라도 후회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69년생 : 창업은 직감으로 결정할 문제가 아닙니다. 다른 사람이 하면 망할 수 있지만 자신이 하면 큰 돈을 벌 것 같은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만든 허상일 뿐입니다. 충분히 고민하고 가족과 상의해서결정하도록 하세요.

57년생 :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기 전에 충분하게고민해야 합니다. 강을 건넌다면 말 그대로 돌이킬 수 없으니 어떤 판단을 했던 온 힘을 다해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45년생 : 무언가를 바랄 때는 공짜로 바라지 마세요. 공짜로 뭔가를 받았다면 그에 상응하는 다른 것이 지출이 될 것입니다. 일을함에 있어 정당한 대가를 지불해야 오래 갈 수 있습니다.


개띠 94년생 : 힘들 때 기댈 때가 있다는 것은 행복한것입니다. 자신에게 도움주고 힘이 되어주는 사람은 반드시 기억해 두고 여유가 되면 반드시 보답하도록하세요.

82년생 : 직장동료로 윗사람이 들어오니 반갑지 만은않습니다. 수심 가득한 얼굴은 아무런 도움이 안되니 표정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강 건너 불구경’ 하듯 자신의 일이 아니라고 무관심하게 방관만 하고 있다면 훗날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 앞에 어떤 일이 벌어진다면 내일처럼 나서서 도움을 줘야 할 것입니다. 도움을받은 사람은 잊지 않고 보답할 것입니다.

58년생 :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 지금의 둥지를 벗어나 새로운 둥지를 찾아 떠나야 합니다. 오늘의헤어짐이 슬프겠지만 빨리 잊고 새로운 출발을 위해 박차를 가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다’는 말처럼 매일 매일 자식걱정으로 하루를 보냅니다. 이제는 자식걱정보다당신 자신을 걱정해야 할 때 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가까운 미래를 위해 차분하게 자신의내면을 들여다보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고민해 봐야 할 것입니다. 머릿속으로 생각하는 꿈이 아닌 현실로만들 꿈을 세우고 생각으로만 그칠 계획이 아닌 당장 오늘부터 실천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모처럼 실력발휘 할 때가 왔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당신의 힘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좋은반응을 얻는다면 기회는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71년생 : 내가 타야 할 버스의 번호는 기억하고 있어야합니다. 버스를 잘 못 타면 당신이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가지 못할 수 있으니 버스만 기억하지 말고타야 할 버스 번호도 함께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59년생 : 힘들면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보양식으로 건강을 챙기도록 하세요.

47년생 :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고 했으니용기를 잃지 말고 어둠 속에서 밝은 빛 줄기를 찾아보는 긍정적인 자세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