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5일 임인(壬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심신이 안정되고 컨디션이 좋으니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내게 될 운세

공유
8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5일 임인(壬寅)일 띠별오늘의운세, 심신이 안정되고 컨디션이 좋으니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내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5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자녀가 무엇을 잘하고 무엇을 하고자하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자녀의 재능을 발견하여 더욱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도움을 주면 좋습니다.

72년생 : 새로운 사람들과 모임 자리를 함께 한다면언행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특히 경솔한 행동으로 상대방을 당황하게 만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0년생 : 사업자라면아직까지 좋은 소식이 전해지지 않아 안타까움만 남는 날입니다. 매출이 회복되려면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해보입니다. 따듯한 봄날은 찾아올 테니 그때까지 잘 버티도록 하세요.

48년생 : 대인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방법을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생각을 공유하고 취미를 함께즐겨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36년생 : 식단 조절이 필요한 날입니다. 영양분 섭취에 관한 것도 있겠지만 짠 음식은 웬만하면 피하는 것이 좋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새로운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날입니다. 이번 일에 함께 하는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고 친목을 다지는 자리가 만들어 질 것이니 꼭 참석해서얼굴을 알리도록 하세요.

73년생 : 대박을꿈꾸기 보다는 꾸준한 노력으로 착실하게 하나씩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박을 꿈꾸다가 한방에 무너질수 있음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보면어떨까요? 심신이 지쳐있고 약해져 있습니다. 정신과 육체모두 힐링이 필요한 날입니다. 마음 맞는 사람과 함께 자연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49년생 : 동네 이웃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수있는 날입니다. 서로가 조금만 배려하면 다툴 일이 없겠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상황이 좋지 않으니 감정을잘 다스려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순리를 따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욕심만 버리면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나 과욕이 넘쳐 순리를 따르지 않아 생기는 문제가 많아 아쉬움만 남는하루 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사랑하는 사람과 다퉈 사이가 서먹했다면 오늘은 애정 운이 상승하고 인간관계에 대해서는 원만해 지는 날이니 오늘을 놓치지 말고 먼저손을 내밀어 보세요.

74년생 : 모든 일을 다 잘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여 전문가의 능력을 갖춘다면 기회를 알아서 찾아 올 것입니다.

62년생 : 여유라는 것도 주변 상황의 변화에 따라여유를 부려야 할 때와 스피드하게 진행되어야 할 때를 알아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마음은 여유를 찾고몸은 바삐 움직여야 하는 날이니 실수 없도록 하세요.

50년생 : 해야 된다는 것은 알지만 항상 소홀히 하고있는 것이 바로 건강관리입니다. 더 이상 늦기 전에 건강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주머니의돈도 떨어지고 체력도 바닥나는 날입니다. 체력이 뒷받침이 안되니 무리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며 체력보강을위해 영양식을 드시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바깥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오전보다는오후가 좋습니다. 급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장거리 이동보다는 가까운 곳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인생을 살다 보면 혼자보다는 여럿이 함께해야 하는 일들이 있습니다. 인간관계가 잘 성립되고 유지된다면 여럿이 함께 하여 좋은 성과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63년생 : 배우자와 관계를 새롭게 만들어 나가고 싶다면함께 즐길 수 있는 취미생활을 가지도록 하세요. 취미생활을 함께 하고 자주 대화를 나누다 보면 신혼의설렘을 가지게 될 수 있습니다.

51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불필요한 언쟁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괜히 사건에 휘말려 낭패를 보지 말고 일찌감치 자리를 피하는 것이 오늘은 유리한 날입니다.

39년생 : 조금 더 참고 욕심을 버리고 기다리도록하세요. 지나친 감정 표현이 부작용을 낳아 인간관계에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라이벌이 있다면 경쟁구도가 만들어지는날이 될 수 있습니다. 꼭 이겨야 되는 것은 아니니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76년생 : 머릿속이 복잡하면 집안 청소를 해 보는건 어떨까요? 고민하지 말고 눈에 보이는 것을 깔끔하게 치우다 보면 머릿속 고민도 하나씩 정리되지 않을까생각해 봅니다.

64년생 : 일이 중요한 것은 알지만 건강도 중요함을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심신이 불안하면 일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심신의 안정을 위해서라도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컨디션이 좋으면 몰입해서 집중하면 좋겠지만심신이 불안하고 안정이 되지 않았다면 손을 놓고 잠시 상황을 지켜보거나 설계된 계획을 다시 한 번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40년생 : 심신이 안정되고 컨디션이 좋으니 하는 일마다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예전에 묻어두었던 일이 있었다면 다시 끄집어내어 해결하려고 한다면 쉽게풀릴 수도 있습니다.


뱀띠 89년생 : 지갑은 점점 얇아 지는데 나가야 할돈은 점점 늘어나고 있으니 고민이 태산인 날입니다. 오늘은 해결되기 힘들지만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적극적으로 노력한다면 곧 해결 되리라 생각되는 날입니다.

77년생 : 망설여서 이익을 취하는 경우도 있겠지만오늘은 망설이다가는 타이밍을 놓쳐 손해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뭐하고 하더라도 당신의마음속에서 이미 결정이 되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표현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평소에 인간관계를 통해 주변 사람들과 좋은관계를 가져왔다면, 오늘의 곤란한 상황을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무난히 해결해 나갈 것이며 기쁨과 보람이함께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53년생 :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팀간에 동료들간에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견해 낼 수도 있습니다.

41년생 : 상대방의 말을 듣지 않고 일방적으로 하고싶은 말만 하는 것은 대화라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서툴더라도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오늘은 주변 사람들에게 의존하기 보다는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실천하는 연습을 하도록 하세요. 앞으로 스스로 판단해야 할 것 상황들이 점점많아 지고 있으니 연습해 두는 것이 도움 될 것입니다.

78년생 : 의욕이 앞서지만 시작이 좋습니다. 의욕이 앞서 자신의 페이스를 잃지 않도록 스스로를 통제하고 절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마무리까지 관찰해야 할 것이며 난관이 생겨 내부적인 능력으로 해결이 힘들면 외부 전문가의도움이라도 요청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경우에 따라서는 내부의 사람보다는 외부의전문가 조언을 구하는 것이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내부에서는 동료들과 합의점을 찾아내기 힘들다면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도 좋습니다.

54년생 :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합니다. 전조증상이나 예전과 다름을 느꼈다면 자세히 자가진단을 가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가까운 가정의원을 찾아가 보는 것도 좋습니다.

42년생 : 속이 편치 않으니 집안에 가만히 누워있기보다는 산책이라도 하면서 소화를 시키도록 하세요. 저녁에는 과식은 금물입니다. 이제부터는 식단을 조절해야 할 때입니다.


양띠 91년생 : 사랑의 인연을 찾고자 한다면 멀리서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아보도록 하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천생연분이 주변에 맴돌고 있을 수 있습니다.

79년생 : 성공확률이 적지만 꼭 해야 하는 일이라면정성을 다하도록 하세요. 어중간히 할 것이라면 처음부터 하지 않는 것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좋을 것입니다. 정성을 다해 진행한다면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떠올라 일에 도움을 줄 것이며 훗날 어떤 형태로든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67년생 : 내부 조직을 깨려고 하는 사람이 있을 수있습니다. 잡음도 생기고 구설이 발생할 수 있지만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55년생 : 하고자 하는 일은 있지만 외부적인 환경이나상황이 도와주지 않아 난처한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힘든 여정이 예정되나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어떻게흘러갈지 지켜본 후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43년생 : 금전적인 여유가 있다면 당신 보다 못한사람들을 위해 베풀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꼭 금전적인 베풂이 아니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당신이 가진 능력이나 재능을 나누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분위기에 휩쓸려 유흥을 즐기는데큰 돈을 쓴다면 곧 있을 필요한 지출을 하지 못하게 되니 곤란한 상황이 올 것입니다. 지출관리를 통해충동구매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직장은 보고로 시작해서 보고로 마무리 됩니다. 윗사람의 의도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내용을 잘 못 이해해 회사에 손실을 입히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개인적인 이익보다 대의가 우선이라고 생각된다면회사를 위해 약간의 희생이 필요한 날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 몫이겠지만 어떤 것에 기준하여 결정할지를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뿌리깊은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지 않는 법입니다. 신뢰와 믿음이 동료들을 지켜줄 것이니 동료들을 믿고 진행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단지 아이디어인지, 아이디어가 구체화 되어져 있는지에 따라 공개의 범위가 많이 달라질 것입니다. 단지 아이디어 수준이라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서 더 좋은 아이디어로 발견하여 구체화하는 연습을 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하나를 선택하여 집중해도 어떻게 될지장담하기 힘든 상황에서 이곳 저곳을 기웃거리다가 타이밍을 놓칠 수 있습니다. 선배나 윗사람의 조언을구하고 과감한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81년생 : 직장 내 동료들과 의견 충돌로 사이가 틀어질수 있는 날입니다. 의사결정을 하는 기준의 차이에서 오는 의견차이라면 대화로 해결될 수 있으나 다른문제라면 의견차이가 갈등으로 커질 수 있으니 일이 커지기 전에 해결 되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팀원들간의 친목도 좋지만 오늘은 가족의화목을 위해 뭉쳐야 할 때 입니다. 누구도 먼저 나서지 않으니 당신이 먼저 가족의 화목을 위해 희생하도록하세요. 가정이 화목해야 만사가 편해 집니다.

57년생 : 혈액순환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날입니다. 찬바람을 쐬기보다는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마음의 여유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45년생 : 이미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과감한 실천만이남아 있습니다. 여기에서 시간을 더 끌면 당신에게 불리해 질 수 있으니 과감한 선택이 필요한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실수가 있었다 하더라도 당황하지 않도록하세요. 자세히 둘러보면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금방 찾아올 것입니다. 주변 상황의 변화에도 눈 여겨 봐야 합니다.

82년생 : 직장인이라면 원하는 곳으로 자리이동이나승진이 예상되는 날이니 기쁨이 넘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70년생 : 누구에게나 위기의 순간이 있기 마련입니다. 오늘의 위기는 임기응변으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상대방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켜져야 함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58년생 : 부동산 매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오늘은 결정하지않는 것이 이익일 것입니다. 주변 경기를 더 지켜봐야 할 것이며 확신이 덜 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늦은 나이에 새로운 이성에게 눈길이 갈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에게 호감이 간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자존심을 부릴 때가 아닙니다. 누가 먼저 이든 그게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고화해 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날씨가 춥다고 활동을 게을리 한다면 업무는물론이고 건강에도 좋지 않습니다. 업무 성과를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고 건강의 위해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도록하세요.

71년생 : 오늘은 도움을 주되 대가를 바라지 말고아낌없이 도움 주도록 하세요. 상대방이 잘 되면 당신에게도 밑거름이 되어 당신이 하는 일에 큰 도움일될 것입니다.

59년생 :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해야하는 날입니다. 위기 속에 기회가 있으니 감정을 추스르고 상황을 정확히 살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가족이 모이면 안될 게 없습니다. 머릴 맞대고 해결안을 찾아보세요. 반드시 좋은 대안들이 많이 나올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