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7일~7월 13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7일~7월 13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7월 7일~7월 13일(음력 6월 5일~6월 11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요행을 바라는 복권에 투자하는 것보다는 착실히 저축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을 생각하라.

● 60년생 겸허한 자세로 대처해 나갈 때 정신적, 육체적으로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성급하거나 경거망동은 금물.

● 72년생 현실성 있게 일처리 하는 습성을 길러야 된다. 실리적인 측면부터 생각하여 실행하면 오히려 득으로 돌아온다.

● 84년생 매사에 이론만을 앞세우지 말라. 이론과 현실은 부합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저조할수록 자기관리가 중요.

● 96년생 시행착오를 비교적 많이 범하는 시기이다. 경솔하게 뛰어들다 보니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니 주의.


丑(소띠운세) 주말로 갈수록 재물운은 상승하니 인내하며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 49년생 내실을 충실하게 굳히며 적극적인 상태라면 매사가 풀려나가는 호운을 맞게 된다.

● 61년생 노력한 공이 헛되지 않도록 지켜 나가는 자세가 중요하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갈등이 뒤따를 수가 있다.

● 73년생 결과에 앞서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해 나갈 것. 추진하던 사업이나 계획에서 돌파구를 찾도록 하라.

● 85년생 소원보다 욕심이 지나치면 얻는 성사를 볼 수 없게 된다.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따르면 충분한 이익도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주변 사람들 중에 인연을 맺을 가능성이 높으니 자신의 좋은 이미지를 심어 주도록.

● 50년생 성급하면 결과를 빨리 얻는 데 어려움이 따른다. 문서운, 재물운 면에서는 이익이 생기니 능력을 발휘하라.

● 62년생 형식에 치우치는 행동은 되도록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변화 변동에서는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 74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뜻이 맞지 않으니 피로만 겹치게 된다. 인정이나 의리에 치중하지 말고 거절하라.

● 86년생 적극적인 자세에서 발전적인 방향으로 돌입할 수 있다. 안정을 갖지 못하면 심리적인 갈등만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체면 때문에 명분을 생각하다 실리도 같이 잃게 될 수 있으니 신중을 기할 것.

● 51년생 문서운 측면에서 새롭게 자신의 뜻을 쟁취할 수 있으며 따라서 안정을 갖게 된다. 성급하면 손해난다.

● 63년생 감정적이기 보다는 이성을 갖고 문제를 풀어 나가라. 근본적인 문제를 풀어야 해결의 묘안이 생긴다.

● 75년생 과욕 보다는 순리를 택하여 안정감 있게 행동하라. 성실하다 보면 인정을 받게 됨을 명심하도록.

● 87년생 변화적인 과정에서 새로운 구상이 튀어 나올 수 있다. 협력자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辰(용띠운세) 자신의 주변 사람들과 친목을 도모해 보는 것도 좋겠다. 다가올 호운을 잘 맞이하도록 하라.

● 52년생 때로는 의기소침한 상태에 놓이게 되고 안정도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시간이 약이 되는 시기.

● 64년생 동업을 하기 보다는 자신의 판단에서 일을 추진함이 좋다. 건강에 이상이 따를까 우려된다.

● 76년생 낙오자 없이 동료들을 이끌어 나가면 어려운 난관도 극복할 수 있다. 강한 것보다 유한 것이 오히려 득이 된다.

● 88년생 금전적인 분야에 몰두하기가 쉽다. 개척하는 정신적 자세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巳(뱀띠운세) 주위의 감언이설과 이성의 유혹에 조심한다면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 53년생 의욕이 강한 반면에 주위의 여건이 좋지 않아 현재의 뜻을 이루지 못할 수도 있다. 실속을 찾도록 하라.

● 65년생 처세와 생활태도에서 모든 것이 결정이 된다. 남에게 의혹을 사는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매사 분명히 처리하라.

● 77년생 가급적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현재의 위치를 확보해 나아가 안정세를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 89년생 활력을 갖고 과감성 있게 뜻을 성취하도록 하라. 하고자 하는 일에 확신이 생길 것이니 적극성을 띠도록.


午(말띠운세) 타인과의 지나친 경쟁으로 인해 마찰을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함이 중요한 시기.

● 54년생 매사에 너그럽게 대하고 다소 손해가 따르더라도 감수하도록 하라. 끊고 맺는 결단력이 필요할 시기.

● 66년생 문서운 발전이 있을 운세. 협력자와 의견이 일치하면 순조롭게 뜻을 이루게 된다. 명예운, 사업운이 뒤따른다.

● 78년생 여행길이 열리니 가도 좋다. 계획했던 일은 변동하지 말고 뜻한 바를 실천으로 옮기도록 하라.

● 90년생 싫증을 느끼며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 된다. 때문에 고통스러운 경우라도 시간이 해결해 준다.


未(양띠운세) 운세는 강력하며 상승하는 시기에 있다. 다들 어렵다고들 하지만 자신에게 큰 타격은 없겠다.

● 55년생 모든 일에 앞을 내다보는 통찰력이 필요하다. 되도록 금전 문제에는 얽히지 않음이 좋겠다.

● 67년생 계획과 현실의 일치점을 찾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소원성취 되는 한 주가 된다.

● 79년생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면 일어서기 힘드니 신중을 기하여 일처리 하도록 하라. 변화 변동은 신중을 기할 것.

● 91년생 현재 위치를 잘 활용하여 매사 진취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 예정된 일이 앞당겨 성취될 수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때를 기다려야 한다. 새롭게 출발하는 각오를 다짐해서 반드시 결과를 보도록 하라.

● 56년생 실리적인 면만 취하기보다는 우직하게 노력하면 많은 이익과 빠른 발전이 뒤따른다. 소원성취.

● 68년생 협조자와 힘을 합쳐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겨 나가라. 정확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처세하면 뜻은 이뤄진다.

● 80년생 냉정한 판단만이 매사에 손실을 줄이는 방법이다. 목적이 없는 행동은 피곤만 뒤따를 뿐이다.

● 92년생 심신의 피로함을 빨리 해결함이 바람직하다.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 나감이 최선의 방법이 된다.


酉(닭띠운세) 시작도 하지 않고 결과를 성급히 예측하는 것은 너무도 어리석은 행동임을 명심하라.

● 57년생 최대의 노력은 최상의 성과를 가져온다. 금전운에 안정과 기쁨이 따르게 된다. 자신의 신념으로 밀고 나가라.

● 69년생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안정이 안 된다. 여행이나 변화는 미래를 대처하는 최상의 에너지를 일으킬 수 있다.

● 81년생 자신의 욕구나 고민을 축적시키지 말고 그때그때 풀어 나가라. 금전은 안정은 되니 지출을 줄여라.

● 93년생 구설이나 모함에 휘말리지 않도록. 능력이 저조함과 동시에 주위의 포용력이 필요하다. 일관된 행동이 중요.


戌(개띠운세) 금전 사정은 완화될 것이다. 여유가 있다면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도.

● 58년생 자신의 운을 혼자서 활용하라. 목적이 확고하면 때로는 과감한 돌진도 필요하다. 뜻대로 풀려 나가는 운세.

● 70년생 이익을 추구하는 실리적인 행동이 중요하다. 거래에 있어서는 중요한 것은 후반기로 미루는 것도 좋겠다.

● 82년생 분발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노력하라. 상대의 의견에 동조함도 때로는 필요하다. 건강에도 유념하도록.

● 94년생 행동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가급적 큰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현명하다. 문서는 해결된다.


亥(돼지띠운세) 인연을 만나는 자세를 진취적으로 바꿔볼 필요가 있다.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것도 중요.

● 59년생 과감한 도전이 기회를 불러온다. 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말고 좀 더 포용력 있게 행동하도록 하라.

● 71년생 물심양면으로 자신의 뜻이 성취되는 시기이다. 귀인으로 하여금 금전적 호전세가 따른다.

● 83년생 끈질긴 사람만이 목적을 달성한다. 뛰는 만큼 대가가 따를 것이니 계획을 세워 추진해 나가라.

● 95년생 능동적인 자세로 능률을 발휘하여 나가라. 갈등과 불안의 상황에 빠질 때는 자제함이 필요.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 서대문 용산 동작 영등포 강서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