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8일 월요일 야구선수 ‘류현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8일 월요일 야구선수 ‘류현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류현진 야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3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7년 2월 26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7년 3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7월 8일 월요일 운세(음력 6월 6일 병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자신의 분수를 잃고 자유분방하게 행동하면 따돌림을 받는다. 마음을 비우고 상대와 대화하면 행운을 갖게 된다. 오후에는 목표를 향한 도전적 시기.

경제적인 실리를 추구하는 일이면 쉽게 뜻을 이룬다. 오직 특성을 살려라. 대가를 바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다. 치밀한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백전백승한다.


이익도 없이 분망(奔忙)하니 자신만 피곤하다. 실리를 찾아 행하면 소득도 크게 따른다.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하여서라도 목적을 달성하라. 끈질긴 만큼 소득이 따른다.


자신의 힘만 믿고 행동하다가는 큰 화를 자초한다. 오후 귀인의 협조를 구하라. 자신의 반성도 언제나 약이 되는 법. 계획은 성취될 것이니 서두르지 말도록 하라.


사업운에는 회복세에 수익도 따르겠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분명한 일은 도전적인 데서 승산의 기회가 찾아온다. 능력의 힘을 발산하도록 하라.


애지중지하는 마음가짐보다는 좀 더 현실적인 면으로 생각할 때 문제는 해결된다. 책임 있는 대답은 하지 말라. 당신의 뜻대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기반은 흔들리지 않으나 여유가 없어 불안한 하루. 과감하게 배짱을 살려보도록. 남에게 굽히지 않는 성격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이익을 추구하기는 힘이 든다.


격렬한 외침보다는 폭넓은 상호 인간적 교류에서 상대를 설복(說伏) 하도록 하라. 결과를 기다리지 말고 기선을 제압하라. 당신의 행동 여하에 재물도 따르니 눈치는 금물.


신중하게 매사에 대처하면 보람을 찾기 마련이다. 경솔하게 처세하니 구설수만 따른다. 냉정한 이념을 갖고 행동하면 자신의 손해나 구설수는 무난히 피해 갈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 서대문 용산 동작 영등포 강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