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22일까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텐트·매트 등 낚시·골프 용품 할인

공유
0

쿠팡, 22일까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텐트·매트 등 낚시·골프 용품 할인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쿠팡


오픈마켓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획전은 국내외 인기 캠핑·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아 텐트·매트부터 가을 낚시·골프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단, 7일 특가!’와 ‘즉시할인관’ 이벤트로 인기상품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부문별 상품도 다양하게 세분화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 7일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이벤트(9~15일)에서는 마운틴이큅먼트 3단 등산스틱와 에코 헥사 육각 타프, 올셋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등 8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2차 이벤트(16~22일)에서는 아이스박스와 보온병, 코펠 등 쿠팡이 엄선한 상품을 선보인다.

즉시할인관은 스포츠·레저와 주방용품, 캠핑가전, 캠핑음식, 차량 용품을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안한다.

쿠팡은 ‘떠나자!캠핑’과 ‘즐기자!아웃도어&레저’ 등 15개 부문별로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브랜드관에서는 소낙스와 MLB, 패스트캠프 등 15개 유명 브랜드 제품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를 쿠팡가 9만4000원 대에 판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행사는 가을 단풍 나들이와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