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12월 22일~12월 28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사주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12월 22일~12월 28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2월 22일~12월 28일(음력 11월 26일~12월 3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언행에 주의하고 문서와 서류관계에서 주의를 기울여야 할 시기이다.

● 60년생 추구하는 것이 강해질수록 의욕도 더불어 생겨난다. 무리한 계획이나 설계는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다.

● 72년생 매사는 마음먹기에 달려 있으나 현재의 상태는 제자리를 지킴이 좋겠다. 노력의 대가는 있을 것이다.

● 84년생 경쟁자를 물리치기에는 동조자가 필요하다. 현실을 먼저 파악하여 순리를 택함이 중요.

● 96년생 차츰 실마리가 풀리며 변화나 변동에서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활동의 폭을 넓혀 뛰어보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분위기에 휩싸여 후회할 일을 저지르지 말라.

● 49년생 자손에 근심이 있거나 아니면 구설수가 있다. 자만하지 말고 현재의 위치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 61년생 생각할 줄 아는 자만이 남을 이해할 줄 안다. 일은 순리대로 이루어질 것이니 조급해 하지 말라.

● 73년생 목적에 현혹되어 분수를 잃거나 허욕을 부리면 손해가 따른다. 중심을 잃으면 허탈한 결과만 남는다.

● 85년생 남에게 의혹을 사는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으나 분명하게 일 처리하면 귀인의 도움이 따르게 될 것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애를 쓰도록 하라. 생각지 못한 지출을 조심할 것.

● 50년생 물심양면으로 소모가 심하겠다. 매사를 가볍게 생각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십분 참고하도록 하라.

● 62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정신을 맑게 하면 불행이 오히려 행운으로 바뀐다. 승패는 본인의 의지력에 달려있다.

● 74년생 행동을 조심하고 지출을 억제하는 것이 상책이다. 컨디션의 이상증세를 느꼈다면 충분한 휴식도 필요.

● 86년생 이익에 치우치지 말고 성실하게 추진하라. 머뭇거리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 자세가 필요하다.


卯(토끼띠운세) 모든 것을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51년생 인내하고 기회를 기다림이 필요하다. 지지부진함을 떨쳐내고 대범하게 나가도록 하라.

● 63년생 성격적인 결점이 드러나면 대인관계의 트러블이 속출하게 된다. 결과를 얻지 못해도 고민하지는 말라.

● 75년생 뜻하지 않은 구설에 휘말리면 감당하기 어려워진다. 신중하고 성실한 자세로 임하고 언행을 조심하라.

● 87년생 현실적인 감각이 결여될 수 있으니 정보수집에 신경을 쓰라. 경솔한 판단은 주위와의 불화를 초래할 수 있다.


辰(용띠운세) 새로운 사업은 적극적으로 추진해 보도록 하라. 실리적인 이익을 추구.

● 52년생 막혔던 일은 풀리고 심신의 답답함도 풀리겠다. 단 주체성이 없다는 소리를 들을까 염려된다.

● 64년생 일은 뜻한바 대로 이뤄지겠으나 뒤숭숭한 일도 따르겠다. 매사 공정하게 처세할 때 만사형통된다.

● 76년생 행운이 깃드는 좋은 기회이니 분발하도록 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니 대세의 흐름을 따르면 더욱 좋다.

● 88년생 하는 일에 싫증을 느끼며 또한 만족을 느끼지 못할 때라는 것을 명심하라. 자신의 실리를 챙겨라.


巳(뱀띠운세) 변화가 무쌍한 것이 탈이 된다. 급한 마음에 급히 먹다가는 체하기만 한다.

● 53년생 계획한 대로 진척이 되며 지금까지 지연된 문제도 풀리면서 성취도도 만족할 만하다.

● 65년생 강한 의지력을 보이면 목적을 달성하기는 무난하다. 주위를 포용하여 상부상조함이 바람직.

● 77년생 직장인은 인사이동이나 승진할 기미도 보인다. 한쪽으로만 치우치지 않도록 심사숙고함이 좋다.

● 89년생 언행이 일치되지 않는 상태에서는 해결이 될 기미는 보이지 않으니 나서지 말라. 자중하도록.


午(말띠운세) 무리한 욕심보다는 여유를 가지고 밀고 나감에 문서운, 승진운이 따른다.

● 54년생 설득력이 훌륭하므로 모두가 인정을 하게 된다. 금전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르는 시기.

● 66년생 문서적인 측면에서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시기이며 귀인의 도움으로 성취욕도 강하게 작용.

● 78년생 기대가 깨지면 허망해진다. 실리적인 면에 중점을 두고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냉철한 판단이 중요.

● 90년생 불성실한 시기라고 판단될수록 심리적인 안정이 될 수 없으니 자중하여 안정을 우선 추구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마음을 가다듬고 일주일의 계획을 잘 세워보도록 하라. 길함이 따른다.

● 55년생 긴장을 풀고 느긋한 마음으로 대비하라. 주위나 손아래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 67년생 변화변동에서 따르는 이익도 겸비한다. 원만하게 대처하며 실리를 추구할 때 득은 따라온다.

● 79년생 관청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과욕을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그리고 천천히 행동하라.

● 91년생 변동에 휘말리면 현실은 좌절감이 따르게 된다. 정직하고 근면한 태도로 일관함이 바람직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처음과 끝이 한결같아야 마무리가 매끄러워진다. 여행을 떠나봄도 좋겠다.

● 56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의욕을 갖고 대처할 때 목적은 무난히 성취된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행운도 따른다.

● 68년생 무리가 따르더라도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가라. 억지로 밀고 나가려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라.

● 80년생 좌절은 금물이다. 뭐든지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능력을 발휘하여 주위와 조화를 이루도록.

● 92년생 능력과 활동적인 면에 인정을 받는 운세. 단 자만심에 빠지기 쉬우니 침착하게 승부를 겨루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무리한 투자만 아니라면 승산은 있으니 도전해 볼만하다.

● 57년생 서로 융합하는 과정에서 문서적인 부분이 해결된다. 고집스러운 성격은 도리어 불화만 조성케 하니 주의.

● 69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기가 어렵다. 문서운에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능력을 십분 발휘하도록.

● 81년생 자신감만 가지고 이뤄지는 것은 않음을 깨달아야 한다. 자만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라.

● 93년생 허욕을 버리고 널리 교제하면서 예의를 지키고 겸손할 때 목적은 무난히 달성된다.


戌(개띠운세) 지금부터라도 대인관계에 신경을 바짝 쓰도록 하라. 너그러운 마음가짐이 필요.

● 58년생 자신의 마음부터 닦아 나가는 것도 필요하다. 원인을 분석하여 좀 더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 70년생 마찰이나 갈등이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자제할 것. 능력이 저조한 상태가 되면 의욕도 감소된다.

● 82년생 겸허한 자세로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라. 무작정 시류에 편승하다 보면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

● 94년생 이뤄지지 않던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여행할 기회도 생긴다. 문서상 보증은 가급적 삼가라.


亥(돼지띠운세) 현실과 동떨어진 삶은 스트레스만 따른다. 현실을 직시하고 자신의 위치를 잘 파악하라.

● 59년생 심리적인 갈등으로 피곤한 상태. 목적보다는 결과에 치중하여 여유 있게 일처리를 하도록 하라.

● 71년생 심리상태가 흔들리면 흔들릴수록 현실에 만족하고 생각함에 충실을 기할 것. 지나친 욕심은 절대 금물.

● 83년생 변화변동에서는 구설수만 따르니 심신이 피곤하고 소득은 없다. 보다 겸손한 자세가 필요.

● 95년생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을 가질 것. 고단하고 매우 피로하겠으며 믿었던 친구와 의견대립도 뒤따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경기 수원 용인 성남 분당 안양 의왕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