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히로나 스노우 패치, 롯데면세점 입점…단독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히로나 스노우 패치, 롯데면세점 입점…단독 프로모션 진행

뷰티·미용 브랜드 '히로나(Hirona)'는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된 자사의 히알루론산 패치 제품 '히알 스노우 패치'가 최근 롯데면세점에 입점 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히로나이미지 확대보기
뷰티·미용 브랜드 '히로나(Hirona)'는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된 자사의 히알루론산 패치 제품 '히알 스노우 패치'가 최근 롯데면세점에 입점 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히로나
뷰티·미용 브랜드 '히로나(Hirona)'는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된 자사의 히알루론산 패치 제품 '히알 스노우 패치'가 최근 롯데면세점에 입점 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히알 스노우 패치는 동결 건조 공법에 의해 제조돼 95%의 풍부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을 순식간에 얼린 뒤 주위 기압을 낮춰 수분을 제거하는 원리다. 이 때문에 세균 번식 우려 없이 살균된 상태로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진피층에 콜라겐과 함께 가장 많이 존재하는 물질로 보습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정상 성인의 경우 평균 10~15g가량의 히알루론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절반이상이 피부 진피층에 포함되어 있다. 히알루론산의 피부 기능은 자기 무게 대비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당겨 보습, 탄력, 유연성, 피부층 보호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히알 스노우 패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끈적거림을 최소화하고 흡수력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30%이상 함유한 덕분에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해 장기간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속을 채워 주어 탄력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는 임상결과도 테스트 완료 된 상품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다음 얼굴 전체 또는 눈 밑, 입가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히알 스노우 패치를 부착해 세럼으로 녹인 후 발라주면 된다. 스노우 솔루션을 사용하면 촉촉한 피부 상태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히로나는 히알 스노우 패치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제품 3박스 구입 때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구매객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히로나 관계자는 “히알 스노우 패치의 롯데면세점 입점을 계기 삼아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