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질스튜어트스포츠, '알파에어 트레이닝' 컬렉션 출시

공유
0

질스튜어트스포츠, '알파에어 트레이닝' 컬렉션 출시

초경량성 극대화해 3가지 라인으로 구성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올해 봄∙여름 시즌 '알파에어(ALPHA AIR) 트레이닝' 컬렉션을 공개한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올해 봄∙여름 시즌 '알파에어(ALPHA AIR) 트레이닝' 컬렉션을 공개한다. 사진=LF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알파에어(ALPHA AIR) 트레이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공기처럼 가볍다'는 뜻의 알파에어는 초경량성을 극대화한 트레이닝 컬렉션으로 '에어코어' '에어기어' '에어프리즈'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에어코어 트레이닝은 프리미엄 수입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체온유지가 뛰어난 라인이다.

에어기어 트레이닝은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와 구조적인 절개 라인을 적용해 최상의 움직임을 선사한다.

에어프리즈 트레이닝 라인은 접촉 냉감 소재로 시원한 촉감과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하는 데 초점을 뒀다.

알파에어 트레이닝 컬렉션은 트레이닝용 상·하의, 슈즈를 중심으로 7부, 5부 팬츠 등 총 20여 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기획됐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관계자는 "2020년을 맞아 기능성 소재와 하이테크 패턴을 적용한 트레이닝 스타일을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하며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강조하고자 했다"라며 "새로운 방식으로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해 차별화된 가치를 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