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시카알바의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비투링크', '어니스트 컴퍼니' 국내 정식 론칭

공유
1

제시카알바의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비투링크', '어니스트 컴퍼니' 국내 정식 론칭

㈜비투링크가 설립한 조인트벤처 '㈜크리에이티브피플(대표 정훈교)'이 '어니스트 컴퍼니(Honest Company)'의 제품을 독점 수입계약을 통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비투링크이미지 확대보기
㈜비투링크가 설립한 조인트벤처 '㈜크리에이티브피플(대표 정훈교)'이 '어니스트 컴퍼니(Honest Company)'의 제품을 독점 수입계약을 통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비투링크
㈜비투링크(대표 이소형)가 설립한 조인트벤처 '㈜크리에이티브피플(대표 정훈교)'이 '어니스트 컴퍼니(Honest Company)'의 제품을 독점 수입계약을 통해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어니스트 컴퍼니는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의 친환경 프리미엄 육아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어니스트 컴퍼니는 2012년 친환경 운동가 크리스토퍼 개비건과 할리우드 배우인 제시카 알바가 경영인 브라이언 리와 공동 창업한 기업이다.
프리미엄 친환경 기저귀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유아동, 홈케어, 비타민 영양제 등의 상품을 선보이는 패밀리케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미국 전역과 캐나다에 25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성업 중이다.

어니스트 컴퍼니의 대표 상품인 어니스트 기저귀는 친환경 기저귀로 완전 무염소 표백 펄프를 이용한 친환경 흡수제를 사용, 아이의 안전함과 흡수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 친환경 기저귀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소형 비투링크 대표는 “건강하고 자연 친화적인 유아용품 브랜드 어니스트 컴퍼니 제품을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은 전세계 공통일 것이다. 어니스트 컴퍼니 제품 중 미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기저귀, 샴푸, 로션 등 유아용품뿐만 아니라 뷰티, 메이크업 제품까지 판매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어니스트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친환경 기저귀 등 전 품목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한 물품은 모두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