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삼성 갤럭시 버드가 애플 에어 팟보다 뛰어난 두 가지

공유
0

[글로벌-Biz 24] 삼성 갤럭시 버드가 애플 에어 팟보다 뛰어난 두 가지

영국 매체 "배터리 수명 길고 색채 화려” 칭찬

분홍색과 빨간색의 삼성 갤럭시 버드.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분홍색과 빨간색의 삼성 갤럭시 버드. 사진=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버드+가 애플 에어팟보다 배터리 수명과 색상면에서 훨씬 뛰어난 경쟁력을 갖고 있다."

13일(현지시간) 영국의 IT매체 데일리 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삼성은 배터리 수명을 연장해 갤럭시 버드+를 출시했는데 이 무선 헤드폰은 한 번의 충전으로 1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해 애플 에어팟을 포함해 다른 경쟁 제품보다 훨씬 뛰어나다고 보도했다.
또한 삼성은 음악 제작자에게 펑키한 색상으로 애플 스토어에서 찾을 수없는 색다른 색감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삼성전자 팬들의 웹사이트인 샘모바일(SamMobile)도 갤럭시 버드는 눈에 띄는 빨강과 파스텔 핑크 색상으로 데뷔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제 헤드폰의 외관이 밝아지면서 충전 케이스도 새롭게 디자인됐다.

이 매체는 삼성의 새로운 업데이트는 최신 갤럭시 버드+가 핑크와 레드로 총 4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이미 발표된 흑백제품에 플러스된다고 말했다.

삼성 갤럭시 버드는 대략 159파운드(25만 여원) 정도로 애플 에어팟 프로보다 상당히 저렴하다. 그러나 애플은 소음 제거 기능을 새로 추가했지만 갤러시 버드에서는 이 기능을 찾을 수 없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또 삼성은 미국에서 레드 갤럭시 버드+를 판매하기 시작해 곧 전 세계적으로 출시 될 것으로 전망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