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M.S, 천안공업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 체결

공유
0

K.M.S, 천안공업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 체결

전문 기술 분야 인재 양성 통해 취업 지원 협력 나서

한방용품 제조·유통 전문 기업인 ‘K.M.S(케이엠에스, 대표 김철휘)’는 최근 천안공업고등학교와 산학 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M.S이미지 확대보기
한방용품 제조·유통 전문 기업인 ‘K.M.S(케이엠에스, 대표 김철휘)’는 최근 천안공업고등학교와 산학 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M.S
한방용품 제조·유통 전문 기업인 ‘K.M.S(케이엠에스, 대표 김철휘)’는 최근 천안공업고등학교와 산학 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우수한 인적자원 육성 △학생 현장실습교육과 취업지원 프로그램 지원 △전문 기술분야 인재양성 통해 청년 실업문제 해결 등 상호발전과 교류 증진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
최의환 K.M.S 전무는 “K.M.S는 천안공업고등학교의 우수한 인재양성을 통해 졸업 후 안정적인 취업의 문을 열어 둘 예정이다”면서 “앞으로 천안공업고등학교와 협력을 통해 미래 인력을 양성하고 청년 실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천안공업고등학교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과 전문 기술인 양성, 우수인력 취업 기회 창출 등 다양한 업무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