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4월 23일~5월 22일(경자년 음력 4월운세)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로또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4월 23일~5월 22일(경자년 음력 4월운세) 사업운 직장운 재물운 로또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 이달의운세 4월 23일~5월 22일(경자년 음력 4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 신(神)역학으로 보는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로또 월별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모든 일이 이루어지겠다. 집안은 화평하며 재록이 쌓이니 집안 사람들이 화기애애 하겠다.

● 72년생 가는 곳마다 이익이 있다. 새로운 이성과 인연도 생기겠다. 성심을 다하는 곳에 복이 기다린다.

● 84년생 재물이 풍족하므로 생활이 편안해진다. 사방에 이익이 있으므로 문을 나서면 재물을 얻게 된다.

● 96년생 밖으로 나가 뜻을 펼치면 원하는 대로 모두 성사하겠다. 몸에 질병이 침범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이번 주 쥐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8. 21. 24. 25. 34. 38.


丑(소띠운세) ● 61년생 소망이 이루어지니 꾀하는 일마다 막힘없이 풀려간다. 봄의 정원에 활짝 핀 꽃 위로 꿀벌이 내려앉겠다.

● 73년생 고기가 물에서 놀듯 경영하는 일에 복락이 따르고 재록이 풍만해지는 때이다. 누가 그 뜰 안의 꽃을 흠모하겠나.

● 85년생 목마른 용이 물을 얻은 것처럼 길운이 항상 따르게 된다. 가정을 위해 헌신하고 집안을 지켜 충실히 행동하라.

● 97년생 처음엔 어려우나 뒤에는 좋은 일이 있다. 액운이 점차 사라지고 주변의 모든 일이 성사함으로 기뻐지게 된다.

이번 주 소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 21. 22. 24. 36. 39.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겉으로는 부유한 듯하나 속으로는 가난하여 남모르는 걱정이 태산 같으니 잠시 괴로운 일을 겪게 된다.

● 62년생 달이 구름사이에 들어가는 형상이라서 질병이 몸을 치고 신수가 불리하니 불안하다. 슬하에 액도 끼어 있다.

● 74년생 미리 액을 막고자 기도하는 것이 좋겠고 이달에는 사람 사귀기에 조심해라. 각별히 살피며 사귀어야 한다.

● 86년생 기우는 달이 몸에 비치니 복제가 가히 두렵다. 미리 기도하면 면할 수 있으니 정성을 올리는 것이 좋다.

이번 주 호랑이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4. 15. 17. 19. 29. 42.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관록이 아니면 도리어 액운이 침노하므로 화를 입을 운이다. 조상님이나 신령님 앞에 가서 간절히 구해야 한다.

● 63년생 천금을 이루는 좋은 운세인데 밖으로 나가면 좋지 않으니 멀리 출행하지 말라. 운전에 주의하여야 한다.

● 75년생 행실에 따라 길흉이 뒤바뀌는 경우가 있으므로 기껏 도래한 복락이 흉으로 바뀌지 않게 덕을 쌓아야 한다.

● 87년생 비리를 탐하지 말고 남과 다투지 말아야 한다. 잘못하면 호랑이 수염을 건드리는 형세가 될 수도 있겠다.

이번 주 토끼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2. 21. 23. 24. 38. 45.


辰(용띠운세) ● 52년생 흉함보다 길한 것이 많은 운세이니 경거망동하지 말고 편하게 생활하라. 아주 큰 액은 없으니 분수를 지켜라.

● 64년생 가정이 화목하고 평화로워 봄이 온 것 같다. 일을 벌이게 되면 힘써 일해야 한다. 이득이 있겠다.

● 76년생 이번 달에는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겠다. 하는 일마다 형통하니 의기가 양양하겠다. 겸손해야 한다.

● 88년생 부지런하여 자수성가할 운이다. 재물 운이 좋아서 돈에 대해 그다지 욕심을 부리지 않을 수 있겠다.

이번 주 용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3. 19. 28. 31. 34. 42.


巳(뱀띠운세) ● 53년생 대체적으로 노력에 대한 대가를 찾기 힘들다. 자신을 이용하려는 무리가 주위에 생긴다. 주의하라.

● 65년생 투자 운은 오랜 가뭄인데도 불구하고 비가 내리지 않으니 초목이 마르고 부족함만 남는 모양이다.

● 77년생 재산을 두고 다투면 이득이 없으니 공정하게 처리하라.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권모술수는 생각하지 말라.

● 89년생 물건을 잃어버리니 조심해라. 서쪽에서 오는 사람이 반드시 재물을 손해 보게 한다. 대비하고 방지하라.

이번 주 뱀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1. 25. 30. 37. 40. 45.


午(말띠운세) ● 54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좋겠다. 귀인이 스스로 나타나 도와준다. 동남쪽에서 오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라.

● 66년생 몸이 왕성하고 재물이 왕성하니 하는 일이 순조롭고 집안이 화평하겠다. 직장인은 승진수가 보인다.

● 78년생 우연한 횡재가 있지 않으면 명예가 몸에 따른다. 시험을 치르면 합격할 운이다. 재산과 이득을 얻겠다.

● 90년생 만물이 새롭게 일어나듯 진전 없던 일에 활기가 충만하겠다. 힘들고 괴로웠던 일이나 고민들이 사라진다.

이번 주 말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3. 4. 13. 31. 37. 41.


未(양띠운세) ● 55년생 집에 경사가 있어 즐거움이 가득하겠다. 재물과 권세를 얻으니 만사가 두루 태평하다. 주변에서 도움이 있겠다.

● 67년생 생각지도 못한 공명을 얻게 되니 그 이름이 사방에 떨쳐지게 된다. 하늘에서 비가 오니 만물이 다시 사는 격이다.

● 79년생 모든 재앙이 구름 흩어지듯 사라지고 재산이 차차 늘어 집안이 안락해진다. 몸과 마음이 왕성해 진다.

● 91년생 모든 재앙이 다 지나가고 복이 온다. 다른 사람과 같이 일을 도모하면 반드시 많은 이익과 재물을 얻겠다.

이번 주 양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 11. 19. 20. 33. 38.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천지가 서로 화합하니 소망을 품고 바라면 그대로 이루어지겠다. 그러나 투기하는 자가 생길 운이니 상대하지 말라.

● 68년생 직원이 늘어나게 된다. 그러나 재물 운은 있어 많이 얻어지겠으나 하고자 하는 일은 뜻대로 이루지 못한다.

● 80년생 행운만 믿고 지나치게 사업을 확장하거나 재산 변동을 통한 이익을 꾀하다간 의외의 장애를 만나게 될 수 있다.

● 92년생 이성에 대한 집착이 강한 것이 문제다. 미혼인 경우 너무 감정적으로 만남을 가지는 것은 좋지 않다.

이번 주 원숭이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5. 6. 25. 32. 33. 41.


酉(닭띠운세) ● 57년생 하늘이 도와주겠다. 모든 일이 대길하다. 신상에는 근심 걱정이 없겠다. 이런 때일수록 자중자애 해야 한다.

● 69년생 밝은 달밤에 높은 누각에서 기쁜 노래 소리가 드높이 울려 퍼지는 격이다. 집안에 평안함과 안락함이 가득하겠다.

● 81년생 재물이 저절로 생기니 그 재물이 왕성하다. 경영하는 일은 성공하겠다. 일을 시작하면 재물을 얻게 되는 운이다.

● 93년생 달이 다시 둥글게 되니 기울었던 운세가 다시 일어선다. 재물이 생기겠고 반드시 기쁜 일이 있겠다.

이번 주 닭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5. 6. 13. 24. 29. 38.


戌(개띠운세) ● 58년생 의지할 때가 없어 외로운 지경에 가기 쉬운 운이다. 가정마저 불안하고 순조롭지 못하며 질병도 염려된다.

● 70년생 가까운 곳에 있는 것을 잃을 것이니 허욕을 부리지 말아야 한다. 영리를 너무 탐하지 말아야 하겠다.

● 82년생 몸을 상할까 두렵다. 의욕이 곧 건강이다. 일신이 곤궁하니 마음에 번민이 생긴다. 마음과 몸을 다스려야 하겠다.

● 94년생 이성문제로 고민을 많이 하는 운이다. 이성과의 관계가 잘 진척이 되지 않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이성을 만난다.

이번 주 개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6. 13. 21. 23. 39. 42.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일에 두서가 없으니 소망을 이루지 못한다. 두서가 있어야만 소망이 진행된다. 여러 가지를 진행하려는 것은 욕심이다.

● 71년생 입을 조심하고 시비를 가까이 하지 말라. 먼 곳으로 무단 출행하면 손해는 있고 이익은 없겠다.

● 83년생 손재수가 있겠다. 조급한 마음을 다스리는 수양이 필요하다. 모두 이루려면 시간은 더 흘러야 한다.

● 95년생 새로운 여성에게 관심이 가는 운이니 마음을 굳게 먹고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좋다. 이성문제로 망신을 당한다.

이번 주 돼지띠 로또 당첨 확률에 좋은 숫자는 ▶ 10. 12. 16. 33. 38. 39.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수원 군포 의왕 안양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점집)금휘궁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