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리브영, 성년의 날 앞두고 '치얼 업 키트' 증정 행사

공유
0

올리브영, 성년의 날 앞두고 '치얼 업 키트' 증정 행사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

올리브영이 카드지갑과 응원 엽서 세트로 구성된 '치얼 업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이 카드지갑과 응원 엽서 세트로 구성된 '치얼 업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성년의 날을 앞두고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치얼 업(CHEER UP)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얼 업 키트는 카드 지갑과 성년의 날 축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응원 엽서 세트 7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사회 초년생들의 뷰티 입문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향수와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 체험본 12종도 제공한다.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성년의 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향수·파운데이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클린 △랑방 △포맨트 등 인기 브랜드 향수와 △지베르니 △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등 주요 브랜드 파운데이션을 선별해 최대 49% 할인한다. 향수는 성년의 날 대표 선물로 꼽히는 만큼,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8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을 모은 ‘축하애(愛)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장미 콘셉트의 뷰티 아이템을 포함해 향수와 색조 화장품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온라인몰 판매 상품은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이 20대인 만큼,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