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엑스골프,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는 이벤트 선봬

공유
0

엑스골프, '유현주 프로'와 함께하는 이벤트 선봬

엑스골프가 브랜드 모델 유현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엑스골프이미지 확대보기
엑스골프가 브랜드 모델 유현주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엑스골프
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브랜드 모델인 프로골퍼 유현주와 함께하는 '이용후기 어워즈'와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최근 막을 내린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서 유현주 프로의 성과와 선전을 기념하는 동시에 엑스골프 회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엑스골프 홈페이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용후기 어워즈가 열린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라운드를 이용한 후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7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그동안 접수된 후기 중 부문별 5개를 선정 엑스골프 회원 투표를 진행한다. 회원 투표를 거쳐 최종 선발된 3팀에게는 '무료 라운드(4인 1팀)'권이 선사된다.

이와 함께 6월 26일까지는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 기간 동안 엑스골프에서 예약한 라운드를 종료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꽝' 없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엑스골프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엑스캐시(Xcash)가 랜덤으로 선물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