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 사랑' 124회 전진기 연행…패륜 윤종화, 남경읍 원망…몇부작?

공유
0

[핫 예고] '나쁜 사랑' 124회 전진기 연행…패륜 윤종화, 남경읍 원망…몇부작?

22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124회에는 박상태(전진기)가 한민혁(윤종화)의 죄를 뒤집어쓰고 연행되고, 한민혁은 한태석(남경읍)을 찾아가 원망한다. 사진=MBC 일일 드라마 '나쁜 사랑' 12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 124회에는 박상태(전진기)가 한민혁(윤종화)의 죄를 뒤집어쓰고 연행되고, 한민혁은 한태석(남경읍)을 찾아가 원망한다. 사진=MBC 일일 드라마 '나쁜 사랑' 124회 예고 영상 캡처
22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124회에는 박상태(전진기 분)가 친아들 한민혁(윤종화 분)의 죄를 뒤집어쓰고 연행되고 한민혁은 한태석(남경읍 분)을 찾아가 원망한다.

공개된 '나쁜 사랑' 12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박상태가 최은혜(차민지 분) 사고 진범이라고 거짓 자수를 하자 최소원(신고은 분)은 "박상무가 또 한민혁 죄를 뒤집어쓰네요"라며 씁쓸해한다.
한민혁을 향해 일관성 있게 어긋난 부성애를 보인 박상태를 두고 최호진(전승빈 분)은 "정말 대단한 부성애네"라며 기가 막혀한다.

그러자 최소원은 "우리가 진실을 밝혀야 해요"라며 한민혁이 최은혜 사고 진범이라는 증거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를 알게 된 송단실(이상숙 분)은 "지 자식 죄 덮으려고 우리 자식을…"이라며 박상태의 파렴치한 행동에 분노한다.

아후 송단실은 은혜 사진을 가슴에 안고 "불쌍한 우리 은혜. 난 그런 것도 모르고. 그런 나쁜 놈인 줄도 모르고"라며 오열한다.

박상태는 구치소로 연행되고, 장화란(정애리 분)과 황연수(오승아 분), 한민혁은 그런 박상태를 애틋하게 바라본다.

최은혜 사고를 낸 한민혁은 "엄마랑 박상무 때문에 내가 얼마나 고통을 받고 있는 지 알아? 살인자가 돼 버렸다고. 졸지에"라며 장화란과 박상태 탓을 한다.
장화란이 "다 널 위해서였어"라는 말만 되풀이하자 한민혁은 "그 소리가 날 얼마나 숨막히게 하는 줄 알아?"라며 원망한다.

앞서 장화란은 최은혜 교통사고를 낸 한민혁을 위한다면서 박상태를 시켜 목숨이 붙어 있는 최은혜를 산 속에 유기해 사망에 이르게 했다.

말미에 한민혁은 한태석 회장 병실을 찾아 불평한다. 한민혁은 "당신은 단 한 번도 나한테 아버지인적 없었어"라며 원망한다.

한민혁은 한태석에게 "당신도 알고 있었지? 알고 있었잖아"라며 자신이 친아들이 아님을 알고 있었던 게 아니냐며 책임 전가를 한다.

의식을 회복했으나 안 깨어난 척 했던 한태석이 갑자기 눈을 번쩍 떠 긴장감을 자아낸다.

서정배가 빼돌린 한민혁이 최은혜 사고 진범이라는 증거를 찾는 것만 남겨둔 '나쁜 사랑'은 129부작으로 29일 종영한다. 평일 오전 7시 50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