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부의 세계' 스페셜 김희애x박해준, '부부는 뭐였을까' 명장면 명대사 공개

공유
0

'부부의 세계' 스페셜 김희애x박해준, '부부는 뭐였을까' 명장면 명대사 공개

22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스페셜 1부에는 '부부는 뭐였을까'를 주제로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심은우, 이학주 등이 이야기하는 명대사와 명장면 등이 그려진다. 사진=JT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2일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스페셜 1부에는 '부부는 뭐였을까'를 주제로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심은우, 이학주 등이 이야기하는 명대사와 명장면 등이 그려진다. 사진=JTBC 제공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특집 방송 '스페셜 1부-부부는 뭐였을까'가 방송된다.

22일 방송되는 '스페셜 1부-부부는 뭐였을까'에는 탤런트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심은우, 이학주, 이무생 등 출연진이 이야기하는 명장면과 명대사, 촬영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특히, 배우들의 인터뷰를 통해 ‘부부의 세계’를 더 깊게 되짚어보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부부의 세계’ 제작진은 “큰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과 함께 ‘부부의 세계’의 여운을 나누고자 한다. 열연으로 극을 이끌었던 배우들의 목소리를 통해 이들이 작품에 가졌던 진정성을 느끼게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부부 관계와 자녀 양육 등 다양한 함축성을 담은 '부부의 세계' 스페셜은 22일, 23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부부의 세계' 후속 '닥터 포스터'는 29일 밤 10시 50분에 첫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