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유로 504 데코 침대' 출시

공유
0

한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유로 504 데코 침대' 출시

공간 활용도 높이는 디자인으로 선봬

한샘이 침대의 색상과 소재를 취향에 따라 조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한샘이미지 확대보기
한샘이 침대의 색상과 소재를 취향에 따라 조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침대의 색상과 소재를 조합할 수 있는 ‘유로 504 데코 침대’를 출시하고 다음 달 30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침대 헤드를 가죽과 패브릭 중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은 오트밀과 그레이가 있다. 침대 헤드도 등받이로 활용할 수 있는 헤드쿠션형과 별도의 쿠션이 없는 기본형 두 종류가 있다.
침대와 함께 협탁, 서랍장, 와이드 서랍장, 화장대 등을 고를 수 있고 색상은 ‘파스텔 베이지’, ‘파스텔 블루’ 중 선택 가능하다.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프레임은 14㎝ 높이의 저상형 프레임을 사용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고, 침대 헤드 부분도 약 15c㎝의 얇은 두께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단품 가구 중 서랍장과 와이드 서랍장은 서랍장과 화장대 기능이 합쳐 좁은 공간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사이즈는 퀸 사이즈와 슈퍼싱글 중 선택 가능하고 침대 두 개를 함께 배치하면 패밀리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전국 한샘 매장에서 유로 504 데코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50%까지 할인하고 LED 무드 조명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가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 소품 등을 활용하면 더욱 개성 넘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면서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프로그램을 체험 가능하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