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롭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해 '스폰지밥'과 협업 진행

공유
0

롭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해 '스폰지밥'과 협업 진행

캐릭터 상품 새로 선보이고 최대 40% 할인

롭스가 캐릭터 스폰지밥과 협업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롭스가 캐릭터 스폰지밥과 협업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사진=롯데쇼핑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는 6월 3일까지 열리는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 프로모션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과 협업해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상품 구매와 소비 과정에서 느끼는 ‘재미’를 중요한 요인으로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먼저 치카이치코, 바디콜로지, SNP, 아바마트 등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해 ‘스폰지밥’과 ‘뚱이’ 등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은 △치카이치코 원해피아이팔레트 3종 △바디콜로지 스폰지밥 뷰티풀 블라썸 기획세트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 스틱 △아바마트 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시 기획 세트 등이 있다. 이 상품들은 세일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는 스폰지밥 이미지를 보고 떠오르는 제목을 짓는 ‘제목학원 이벤트’를 열고, 스폰지밥 인형과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롭스는 행사 기간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소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조성아 22’, ‘발레아’ 등 인기 브랜드의 1+1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행사 기간 중 매일 다른 2종의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