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SDS, "4가지 디지털 전환(DT)기술 체험"서비스 오픈

공유
0

삼성SDS, "4가지 디지털 전환(DT)기술 체험"서비스 오픈

'마이 트라이얼' 서비스로 AI·RPA·블록체인·클라우드 무료 체험

삼성SDS가 디지털 전환 핵심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마이 트라이얼' 서비스를 공개했다. 사진=삼성SDS이미지 확대보기
삼성SDS가 디지털 전환 핵심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마이 트라이얼' 서비스를 공개했다. 사진=삼성SDS
삼성SDS는 디지털 전환 핵심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마이 트라이얼' 서비스를 1일 공개했다.

마이 트라이얼은 인공지능(AI) 분석 및 사물인터넷(IoT), 자동화 및 협업, 블록체인, 클라우드 및 보안 등 4가지 플랫폼·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먼저 AI, 분석 & IoT는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 정제하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브라이틱스 IoT와 수집된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지능화하는 통합 AI 플랫폼 브라이틱스 AI로 구성된다.

자동화 & 협업은 기업용 업무자동화 브리티 RPA, 기업용 챗봇 브리티 어시스턴트, 기업용 메신저 브리티 메신저를 통해 미래의 업무혁신을 제시한다.

블록체인은 기존 대비 10배 이상의 빠른 성능으로 신원인증, 페이먼트, 유통이력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된 넥스레저로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혁신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클라우드 & 보안은 기업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SDS 클라우드와 통합 보안 서비스 SDS 시큐리티로 구성된다.

이중 AI와 IoT, 업무자동화, 블록체인 서비스를 90일 동안 클라우드 환경에서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신청 방법과 자세한 설명은 삼성SD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원표 대표는 "삼성SDS의 핵심기술과 플랫폼 역량이 집약된 디지털 전환 엔진으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