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13일 월요일 ‘전배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13일 월요일 ‘전배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2020년 7월 13일 월요일 운세(음력 5월 23일 丁巳)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전배수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6월 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4월 2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0년 6월 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7월 13일 월요일 운세(음력 5월 23일 丁巳) 나의 오늘운세 보기


추진하던 일이 원만히 성취되며 명예운과 재물운이 뒤따른다. 강한 의욕으로 적극 추진하여 나가라.

상대를 의심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라. 진실성 있는 대화에서 상상외의 자신의 뜻을 펼치게 된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오전은 구설이나 모함이 따르나 오후에는 금전운, 명예운 형통 한다.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라. 문서 적으로 행운이 따르며 안정권으로 돌입되어 나아간다.


본분을 파악하고 안정을 추구하면서 행동하라. 서두르다 보면 매사에 일을 그르치기 쉽다.


자중하고 겸허한 자세는 남에게 존경을 받는다. 문서에 관한 확고한 판단으로 매사가 무난하다.


분수를 지켜 행동으로 옮길 때 손해가 없을 것이다. 성급한 측면은 후회가 따르며 심리적으로 피곤하다.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는 동시에 매사에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하라. 명예운, 재물 운은 이상적이다.


가정적인 측면에서부터 매사는 시작된다. 원만한 가운데 뜻이 형성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