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아오츠카, 한국e스포츠협회와 '한국 e스포츠 발전 위한 MOU' 체결

공유
0

동아오츠카, 한국e스포츠협회와 '한국 e스포츠 발전 위한 MOU' 체결

김영만(왼족)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과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가 '한국 e스포츠 시장 저변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이미지 확대보기
김영만(왼족)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과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가 '한국 e스포츠 시장 저변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가 한국e스포츠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한국 e스포츠 발전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

동아오츠카는 31일 서울 상암동 한국e스포츠협회에서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김영만 한국e스포츠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 e스포츠 시장 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국내 아마추어 e스포츠 활성화와 한국 e스포츠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힘을 모을 것을 약속했다. 동아오츠카는 한국e스포츠협회의 공식 음료 파트너사로 협회가 주최·주관하는 대회와 행사를 지원하고 한국 e스포츠에 기여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협력해 잠재력 높은 문화 콘텐츠인 한국 e스포츠 발전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