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부상으로 장기 이탈 PSG 음바페 훈련 재개…CL 8강전 복귀 기대감 ‘솔솔’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부상으로 장기 이탈 PSG 음바페 훈련 재개…CL 8강전 복귀 기대감 ‘솔솔’

부상으로 장기 이탈 중인 파리생제르맹(PSG)의 킬리안 음바페(사진)가 훈련을 재개하면서 챔피언스리그(CL) 8강전 복귀 기대감이 나오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부상으로 장기 이탈 중인 파리생제르맹(PSG)의 킬리안 음바페(사진)가 훈련을 재개하면서 챔피언스리그(CL) 8강전 복귀 기대감이 나오고 있다.

부상으로 전열을 이탈한 파리 생제르맹(PSG)의 프랑스 대표 공격수 킬리안 음바페가 챔피언스리그(CL) 8강전에서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고 현지시간 9일 프랑스 신문 ‘레퀴프’지 등이 보도했다.

음바페는 7월 24일 열린 쿠프 드 프랑스(프랑스 컵) 결승 생테티엔과의 경기에서 상대방의 깊은 태클로 부상을 당해 전반에 교체됐다. 진단 결과 오른쪽 발목의 외측 인대 손상으로 약 3주간의 이탈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7월 31일 열린 쿠프 드 라 리그(프랑스 리그 컵) 결승 리옹과의 경기에서 결장한 데 이어 현지시간 12일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8강 아탈란타전도 출전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됐다. 하지만 빠른 회복세를 보이면서 당초 예정보다 빨리 복귀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PSG는 챔피언스리그 8강전을 위해 포르투갈로 이동해 8일 현지에서 첫 훈련을 실시했다. 음바페는 개인 훈련을 하면서도 공을 차는 모습을 보였고 슈팅도 날린 것으로 알려졌다.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와 수비수 레이뱅 쿠르자와, 수비수 틸로 케러 등 큰일을 앞두고 또 다른 부상자가 생긴 PSG. 젊은 에이스의 회복이 빨라진다면 비원의 유럽 제패를 위해 큰 힘이 될 것이 분명해 보인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