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필리핀 정글바비큐, 오천만의메뉴 1미터초밥 버블초밥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필리핀 정글바비큐, 오천만의메뉴 1미터초밥 버블초밥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60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필리핀 정글바비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60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필리핀 정글바비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60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으로는 "하루 딱 두 번 노둣길로 '섬티아고' 트레킹! 병풍도" 편으로 병풍도 맨드라미 축제와 대기점도 망둥이 낚시(마을 협동조합 게스트하우스 유상보) 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극강의 부드러움! 1미터 뷔페 초밥 편으로 인천 <익선>과 강남 <미소더라운지>등을 찾아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휴양지 느낌 제대로~ '필리핀 정글바비큐' 편으로 부산 <부들파이터>를 선정했다.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시간과 정성이 빚어낸 명주, 안동 전통주 편으로 <명인 안동소주>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익선
인천 주안역 맛집으로 '1미터초밥&고등어봉초밥'으로 전파를 탄다. 1미터초밥(익선초밥) 2만5000원이다.
-위치: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104번길 29

■ 미소 더 라운지
신논현 술집으로 버블초밥, 왕꽃초밥, 연어폭탄초밥을 소개한다. 호텔 셰프 출신 주방장이 맛과 비주얼로 만족감을 준다.
-위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 49

[리얼맛집]
■ 부들파이터
부산 바비큐 맛집으로 '필리핀 정글바비큐'로 방송을 탄다. 바나나 잎 위에 바비큐를 담아내 현지에서 먹는 분위기를 살렸다. 고기 외에 새우, 양파, 닭꼬치, 삼치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 필리핀 정글바비큐 2인 3만4000원이다.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86

[김PD가 떴다]
■ 명인 안동소주
-위치: 경북 안동시 풍산읍 산업단지6길 6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