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글날 황금연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즐기세요!”

공유
0

“한글날 황금연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즐기세요!”

롯데백화점, "황금연휴 특수, 교외형 아울렛에서 두드러져"
한글날·핼러윈 대비해 9일부터 프리미엄아울렛 행사 개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다가오는 핼러윈을 기념해 매주 토요일 오후 시간별로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다가오는 핼러윈을 기념해 매주 토요일 오후 시간별로 다양한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10월 9일~11일 황금연휴를 맞아 교외형 아울렛(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황금연휴 기간 매출 상승률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로 광복절이 낀 8월 14일~17일 롯데백화점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6% 신장했으며 특히 교외형 아울렛의 매출 상승률은 25%로 집계됐다. 올해 추석 연휴(10월 2일~4일)에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전체 점포 매출은 4%, 교외형 아울렛 매출은 58% 올랐다.
롯데백화점은 한글날을 포함한 이번 황금연휴 기간에도 많은 고객이 아울렛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제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이월상품의 초특가 행사를 전개한다. 반려동물의 간식‧잡화 등 물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벼룩시장) ‘보물을 찾아라’도 이번 연휴에 개최된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여성 패션 브랜드 ‘듀엘’ ‘쥬크’ CC콜렉트가 참여하는 사계절 상품전을 진행한다. 코트, 롱패딩 등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다운(오리털) 재킷, 플리스, 티셔츠, 운동화 등을 최대 90% 저렴하게 판다.

오는 10월 말 핼러윈을 대비한 행사도 마련됐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4시‧6시에 핼러윈 퍼레이드, 버스킹, 어린이 캐릭터 인형극이 열린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핼러윈 복장을 하고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인다. 사진을 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품을 제공하고, 핼러윈 복장으로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에게는 일별 한정 수량으로 ‘초콜릿이 담긴 호박 바구니’를 증정한다.
이호설 롯데백화점 수도권3지역장은 “방역은 철저히 하고, 고객을 분산하기 위해 행사를 여러 지점에 다양하게 준비했다”면서 “매장 방문 시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곳곳에 비치된 손 소독제도 사용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