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히트곡 언제?... "트롯트 오디션 프로 많아 인기는 글쎄?"

공유
2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히트곡 언제?... "트롯트 오디션 프로 많아 인기는 글쎄?"

2일 밤 방송되는 TV 조선 뽕숭아학당'에는 기을 남자로 변신한 F4와 사생대회를 빙자한 트롯맨의 심리데트스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TV 조선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일 밤 방송되는 TV 조선 뽕숭아학당'에는 기을 남자로 변신한 F4와 사생대회를 빙자한 트롯맨의 심리데트스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TV 조선 제공
트로트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우정 테스트를 치른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14일 전파를 타는 '뽕숭아학당' 23회에서 입학 후 5개월간 쌓아온 우정을 알아볼 수 있는 '일심동체 수업'을 받는다.
'뽕숭아학당' 제작진은 "트롯맨 F4는 팀워크만큼은 그 어느 팀보다 자신 있다고 호언장담하면서 어느 때보다 온몸을 불살라 우정을 증명했다" 며 "트롯맨 F4의 훈훈 케미와 더불어 브레이크 없는 포복절도가 아낌없이 터지게 될 ‘이심전심 클래스’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13일 밝혔다.

트롯맨 F4는 '이심전심 클래스'를 통해 그동안 다져온 서로 간의 호흡을 알아보는가 하면 우정 반지를 걸고 진심이 얼마나 통하는지 알아보는 다양한 테스트를 벌인다.

특히 트롯맨 F4는 황금색 우정 반지 4개를 보면서 의욕을 불태운 후 준비된 극강의 미션들을 돌파하기 위해 집중력을 발휘한다. 미션을 수행하면서 트롯맨 F4는 예능감도 선보인다.

임영웅 등 트롯트 신세대들은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현재 내세울만한 뚜렷한 히트송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시청자들은 "이들 인기 오래 못갈수도 있다" "다른 트롯트 오디션 프로가 많아 인기는 글쎄" "영탁정도만 히트곡 있고 나머지는 없어"등 걱정스런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