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수 연이은 수주…공공기관·금융·병원 등 20곳 DRM 공급

공유
0

파수 연이은 수주…공공기관·금융·병원 등 20곳 DRM 공급

보안솔루션 전문 기업인 파수는 최근 두 달간 20여 곳의 데이터 보안 고도화 사업을 연이어 수주했다고 17일 밝혔다.

파수에 따르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으로 인해 사이버 공격 및 내부자에 의한 보안 위협이 급속히 증가하면서, 보안을 더욱 강화하고 효율적으로 보안 시스템을 운영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대폭 증가했다.
파수는 공공기관, 기업, 금융, 병원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파수의 최신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여, 한층 더 강화된 정보보호 체계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최신 버전의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은 USB, 메신저, 메일 등을 통해 유입되는 문서들을 실시간으로 암호화하며, 관리자가 일괄 암호화를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보안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기준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를 준수하도록 별도 관리자 페이지에서 암호키의 생성, 이용, 보관, 배포, 관리가 가능하게 했다. 특히, 사용자 본인 정책 확인, 결재 프로세스를 통한 추가 권한 신청·부여 등 다양한 정책 설정 기능이 추가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기업 및 기관의 중요 자산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보안 솔루션의 정기적인 업그레이드는 필수”라며 “최신 버전의 파수 데이터 보안 솔루션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문서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