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토종팔팔백숙, 오천만의메뉴 굴림만두전골&전복교자

공유
4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토종팔팔백숙, 오천만의메뉴 굴림만두전골&전복교자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34회에는사진=SBS '생 리얼 맛집으로 토종팔팔백숙을 소개한다. 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34회에는사진=SBS '생 리얼 맛집으로 토종팔팔백숙을 소개한다. 방송투데이' 캡처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34회에는 여향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김PD가 떴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에는 랜선으로 만나는 새해비경 ‘석모도’ 편으로 강화도 보문사 등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는 피땀 없이 손쉽게, 굴려먹는 맛! 굴림만두전골 편으로 일산 <장수관>과 강남 <삼창교자>를 찾아간다.

'리얼 맛집'으로는 입에서 녹는닭! 겨울 뜨끈 한 상 ‘토종팔팔백숙’ 편으로 가평 <동기간>을 선정했다.

'김PD가 떴다'에는 한겨울 추위 녹여줄 후끈한 참숯 가마 편으로 <강원참숯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능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석모도]
■ 보문사
-위치: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828번길 44
■ 포트오브모카(석모도점)
한옥카페&식당
-위치: 인천광역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950

■ 인산낚시터(송어낚시)
-위치: 인천광역시 강화군 양도면 중앙로787번길 8-1

■ 삼복호(회)
-위치: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619번길 24

[오천만의 메뉴]
■ 장수관(본점)
일산 나주곰탕과 만두 맛집으로 '굴림만두전골'로 전파를 탄다. 순한 만두전골 1만원. 나주곰탕(보통) 1만원이다. 24시간 영업.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750

■ 삼창교자
신사동 중식 만두 전문점이다. 전복교자, 개불교자, 가리비교자, 우니교자 등 다양한 만두를 즐길 수 있다. 교자 8000원~9000원 선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33

[리얼 맛집]
■ 동기간
가평 토종닭 백숙 맛집으로 '토종팔팔백숙'으로 전파를 탄다. 3형제가 가업을 이어받아 20년째 운영 중이다. 시그니처 메뉴 토종닭백숙+죽 6만원, 토종닭볶음 6만원, 감자전 1만2000원이다.
-위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보납로 459-158

다양한 전국 이색 여행 명소와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