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소 굿, 소 핫' 설 프로모션 전개

공유
0

바디프랜드, '소 굿, 소 핫' 설 프로모션 전개

바디프랜드가 설날을 맞아 '소 굿, 소 핫' 설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설날을 맞아 '소 굿, 소 핫' 설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2021년 '소띠 해' 설을 앞두고 건강 굿즈와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소 굿, 소 핫(SO GOOD, SO HOT)' 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건강 수명을 주제로 건강 굿즈와 겨울에도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온풍 시스템이 탑재된 안마의자로 업그레이드 하는 행사다. 특히 '파라오Ⅱ' '팰리스Ⅱ'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은 '파라오Ⅱ COOL' 제품으로, '팬텀Ⅱ'를 구매 또는 렌털하는 고객은 '팬텀Ⅱ COOL'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바디프랜드가 제작한 프리미엄 3종 BF 건강 굿즈도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피부 회복과 재생에 탁월한 S-EGF, 베이비 콜라겐 등을 듬뿍 함유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 국내산 45수 특양면 코튼과 폴리 혼방으로 제작한 마사지웨어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우직하고 튼튼한 소처럼 바디프랜드를 사랑하는 고객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다가오는 설에 소중한 사람에게 바디프랜드 건강 굿즈와 핫한 혜택을 선물로 전하며 건강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